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힙함 그자체!

지니더하기지니 2023. 2. 4. 16:09
반응형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포토존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요즘 성안길에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맛있는 음식들을 선보이는 곳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나하나씩 알차게 선보일 테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이전 편에서는 한식기반 양식 퓨전레스토랑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청주 성안길 맛집 한양식 한식과 양식의 만남!

 

청주 성안길 맛집 한양식 한식과 양식의 만남!

청주 성안길 맛집 한양식 인스타그램에 신상 맛집으로 소개된 피드에서 발견한 장소로 12월 31일에 친구들과 연말 모임장소로 분위기 내보려 다녀왔습니다. ' 한식재료로 양식을 요리한 한식기

2genie.tistory.com

 

오늘은 아시안 퓨전레스토랑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도 해외여행을 온 기분을 낼 수 있는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에 오늘은 떠나볼 여행지는 홍콩!

홍콩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홍콩영화를 보면 다양한 색감이 눈을 사로잡는데 오늘의 장소가 바로  이자  그 자체로 젊은 분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낮에는 밥집, 저녁에는 술집으로 운영되는 청주 올드타운 클럽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위치

  • ☎ 0507-1329-0797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55번길 40-1 2층 201호
    청주 쫄쫄 호떡 2층으로 옆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
  • 주차장 없음 - 마음 편히 성안길 고객 주차장(유료)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인테리어

내부

비비드 한 색감으로 컬러풀하게 꾸며진 인테리어와 벽에 붙여진 다양한 포스터 글귀와 소품들에서부터 느껴지는 홍콩 분위기 연출로

마치 영화 속에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에도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내부

point!
어쩌면 다소 촌스러울 수 있는 색상들이 한 곳에 모여있으니 세상 힙한 분위기가 연출되어 배경으로 놓고 사진을 찍으면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는 청주 포토존이 가득한 장소였습니다. 

또한,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소소하게 티셔츠, 스티커, 컵 등 소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작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동안이나 나가는 길에 들려서 구경해 보는 것도 재미 요소 중 하나입니다. 

 

메뉴

덮밥, 누들, 볶음, 간단한 술안주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찾아보니 면종류가 맛있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비프누들과 고기메뉴 중에서 산니백육,

탄수화물 포기 못해 계란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방문했지만 맛있는 건 먹어봐야 한다는 주의여서 3가지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비프누들

비프누들 10,000원

두꺼운 면을 좋아하는 저와 취향이 같은 분들이라면 일단 면의 쫄깃함에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담백한 고기육수에 쫄깃한 면발과 아낌없이 넣어주신 고기 덕분에 든든한 한 끼를 먹었습니다.

특히, 국물이 쌀국수보다는 묵직하고 곰탕보다는 가벼운 맛으로 재방문한다면 재주문 의사도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홍유 냉채 수육

산니백육(홍유 냉채 수육) 25,000원

한마디로 ' 사천식 냉채 수육 '으로 정의되는 음식입니다.

먹는 방법? 얇게 썬 삼겹살 한 점과 오이, 소스랑 같이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고기 안쪽에는 오이가 슬라이스 되어 차곡차곡 쌓여있습니다.)

이름은 수육면서 맛은 냉채족발과 유사하지만 전체적인 맛은 새콤달콤합니다.

오이의 상큼함과 홍유의 매콤 달달한 맛이 굉장히 오묘하게 다가와서 개인적으로는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 계란볶음밥

계란볶음밥 7,000원

중화식 계란 볶은밥은 역시 실패가 없는 맛인 것 같습니다.

특별히 특출 난 맛이 아니지만 무난 무난하면서 심심한 맛에 언제 어디서나 평타 치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총평

  •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청주 시내 맛집 올드타운클럽은 세상 힙함 그 자체!
  • 두꺼운 면발에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면이 들어간 메뉴로 선택하시면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트 장소, 친구들과 소규모 모임장소로 추천드립니다.(테이블이 한정적)
  • 가격은 평이한 편, 재방문 의사 O

 

[같이 보면 좋은 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