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16

[청주 맛집] 매콤하고 깔끔한 국물의 짬뽕이 일품인 래미향

지니가 중학교때부터 지금까지 한곳에서 꾸준히 변함없는 맛을 지켜온 청주 래미향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니가 청주 짬뽕 맛집 중 순위권안에 드는 애정하는 맛집입니다. (참고) 래미향은 배달안됩니다. 홀에서만 식사가능합니다. [기본반찬] 단무지, 양파, 춘장, 김치, 여분 종지 *추가반찬은 셀프코너이용 (테이블 위에 식초, 고추가루, 간장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래미향 짬뽕 가격: 7,000원 [청주 래미향 짬뽕] 한줄평 '담백하면서 매콤한 짬뽕' 어떤 짬뽕은 기름기가 둥둥 떠있는게보일정도인 짬뽕이 있는 반면에 금천동 래미향의 경우 전체적인 맛이 깔끔하기때문에 제가 유독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짬뽕에 죽순을 넣어서 씹는재미도 같이 느낄 수 있지만 배달이 안되서항상 아쉽네요ㅠㅠ Tip!지니처럼 맵찔이분들은 ..

[청주맛집]고급진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는 청주 스시키타이

청주 오마카세로 한번쯤 들어보셨을 장소인 청주 스시키타이를 좋은 기회로 좋은 사람들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이곳에서 맛본 여러가지 음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배고픔에 못이겨 외관은 못찍었네요ㅠㅠ) [영업시간] OPEN 12:00 CLOSE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18:00 *다찌형태로 되어있고 약 8명정도 수용가능하기떄문에 예약필수! Q. 오마카세의 뜻은? 손님이 요리사에게 메뉴선택을 온전히 맡기고 요리사는 가장 신선한 식재료로 제철요리를 만들어 내는것을 뜻한다. 옷을 걸어놓을 수 있는 행거가 예약좌석 봐로뒤에 준비되어있는데 롱패딩을 입고 간 저의 옷이 바닥에 닿을락말락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청주 스시키타이 메뉴] 런치오마카세 55,000원 디너오마카세 110,000원 *1인기준 [..

[세종 다온숲 글램핑]바베큐 대신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등갈비 구이

얼마전에 세종 다온숲 글램핑을 다녀온 포스팅을 게시했었는데 오늘은 다온숲에서 바베큐없이 저희가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온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초간단 등갈비 구이 요리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들은 먹성이 좋아서 등갈비 2줄을 준비해갔습니다. (하지만, 저희에게는 부족하더라구요ㅠㅠ) https://2genie.tistory.com/123 [청주,대전근교여행]세종 다온숲 글램핑 '캠핑은 겨울이지'를 외치며 설날 전날에 다녀온 세종 다온숲 글램핑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온숲 글램핑장은 청주와 대전에서 1시간~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근교여행으로.. 2genie.tistory.com [등갈비 핏물 빼는법] 물에 30분~1시간정도 담가두어 불순물을 제거해줍니다. 지니가 준비..

[청주맛집] 우리동네 반값 한우 청주 한우

주말에 엄마가 갑자기 "딸, 소고기먹으러가자"하시더라구요. 또한, 아버지도 괜찮은 소고기집이 생겼다고 말씀하셔서 가족회식차 방문했던 우리동네 반값 한우 청주 한우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OPEN 16:00 CLOSE 21:00 *토,일/공휴일 11:00 ~ 23:00 주성동 청주 한우는 평일과 주말 시간이 다르기때문에 가시기전에 시간 참고하고가세요ㅎㅎ [정육시간 이용안내] ①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구매해주세요. ② 식당메뉴는 다 드신 후 나가실 때 상차림비와 같이 결제해주세요. *상차림 1인 3,000원 *정육코너에서 구매하신 고기는 반품,환불X " 숙성 한우 전문점 " 한우 14일간 저온숙성 원하는 고기를 챙겨서 청주 한우 식당 내부로 들어왔는데 규모가 굉장히 커서 놀랐습니다. 아쉽게도, 룸으로..

[청주맛집]살살녹는 고기맛을 볼 수 있는 두릅돈생갈비

청주 회식 장소를 고민하다가 친구가 3번이나 갈 정도로 괜찮다는 말에 동료들과 함께 다녀온 두릅돈생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두릅돈생갈비 산남점과 두릅돈생갈비 강서점으로 2군데에 위치해있습니다. 저희는 산남동으로 다녀왔어요ㅎㅎ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2:00 [두릅돈생갈비 평일점심특선} 오전 11시~오후 3시 양념갈비 13,000원 → 9,000원 평일 점심에 가시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고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쪽에 야외 파라솔&벤치도 구비되어있더라구요. (얼마전 청주에 눈이많이와서 아직 눈이 안녹은게 쌓여있더라구요.) [두릅돈생갈비 대형주차장] 두릅돈생갈비 본건물로 오시기 바로 직전에 대형주차장에 있으므로 표지판을 확인하시고 위쪽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TIP! ..

[청주맛집]분평동 파스타맛집 골목식당 채셰프 파스타

회사 근처에 분평동 파스타집이 신규 오픈했지만 '가봐야지..'만 외치다가 시간이 흐른 오늘 드디어 채셰프 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분평동 국민은행 건물 뒤쪽 골목에 위치한 식당이기때문에 네비 꼭 찍고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헤메실 수도 있어요ㅎㅎ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1:00 *평일,주말 시간동일 [천사나눔인증] 분평동 채셰프는 전국 26개소 천사무료급식소를 후원합니다. -전국천사무료급식 *식당 내부에 손을 닦을 수 있는 세면대가 따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요즈음 코로나때문에 손청결에 특히나 유의해야되는 시기인만큼 사장님의 세세한 배려를 곳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키친이여서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볼수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셰프님 불..

[청주맛집] 뜨끈하고 쫄깃한 막창순대전골을 맛볼 수 있는 속리산 산채순대

날씨가 얼마전까지만해도 포근한 봄날씨였는데 주말부터는 하늘에 먹구름 가득하더니 비에서 점점 눈으로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지니가 준비한 오늘의 메뉴! 청주 탑동 맛집으로 뜨근한 국물에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속리산 산채순대의 막창순대전골을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3:00 *재료준비시간 15:00~16:30 지니는 가족들과 방문해서 막창순대전골大로 주문했습니다. (막창추가 10,000원) *아이들 메뉴로 치즈돈까스도 있습니다. [기본반찬] 깍두기, 겉절이, 고추지, 고추&새우젓갈, 초장 막창순대전골大 가격: 35,000원 막창과 순대 그리고 대파,미나리,버섯까지 다양한 재료들로 푸짐하게 채운 막창순대전골이 나왔습니다. (꺄악) 순대의 경우 창자에 속을 채우는데 ..

[청주 NC백화점 맛집]딤섬과 깔끔한 중식을 맛볼 수 있는 큐큐면관

지니는 추운날씨에 돌아다니고싶지 않아서 한곳에서 끝내는것을 좋아하는데 청주 nc백화점은 영화,밥,서점,카페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복합공간이에요.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청주 nc백화점 맛집으로 큐큐면관을 소개해드릴게요. nc백화점 7층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이곳은 딤섬이 있다고해서 항상 맛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내부는 홍등과 테이블좌석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7층 고층에 위치해있기때문에 바깥 외관도 볼 수 있습니다. [큐큐면관 인기메뉴 TOP5] 1. 유니짜장 2. 옛날짬뽕 3. QQ탄탄면 4. 갈비깐풍기 5. 소룡포(딤섬) 실속있는 세트메뉴에는 혼밥세트, 커플세트, 우정세트도 있으므로 메뉴판 참고해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커플세트19,000 (유니짜장2+넙적탕수육)에..

[청주 맛집] 아담한 선술집으로 혼술하기에 안성맞춤인 청주 모에루

골목길에 위치하여 아는사람만 안다는 꼬치 맛집, 철판요리 맛집으로 후배 추천을 받아 다녀온 청주 모에루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OPEN 18:00 CLOSE 01:00 *주말은 2:00까지 영업 #모에루 내부는 오픈키친과 다찌로 되어있어서 사장님과 소박한 대화를 주고받으며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청주 다찌 식당을 찾기 쉽지않죠..) 사장님에 의하면 혼술하러 오시는 단골손님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청주에서 혼술하러 오시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의 술집이였어요:) 다찌는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는 좌석이 부족해서 입구 앞) 4인석 테이블 1개 안쪽 방) 4인석 테이블 3개 작고 아담하게 인테리어 되어있어요. *예약을 안받으시때문에 방문시 미리가셔서 자리잡으셔야해요! 아기자기한 소품보다 지니..

[청주맛집] 회식장소로 인기있는 가성비 소갈비살 맛집 백년회관 서서갈비

주말마다 만나는 스터디모임에 새로운 멤버가 들어와서 모두들 환영하기위해 봉명동 주민의 추천을 받아서 다녀온 '소갈비살 맛집' 봉명동 서서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02:00 지니가 3시쯤 갔을때 브레이크타임을 걱정했지만 오픈시간이 무려 10시... 서서갈비 봉명점의 내부는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있지만 룸공간이 생각보다 크진않아서 많은 인원이면 홀쪽을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청주 서서갈비에 6명이서 갔기때문에 수제돼지갈비와 소양념갈비를 각각 3인분씩 주문했고 나중에 고기를 6인분정도 더추가해서 먹었습니다. * 공기밥 주문시 된장찌개 별도 ∑ 사장님의 배려 고기집에 가면 고기냄새가 어쩔 수 없이 옷에 밸수 밖에 없는데 비닐팩이 짜잔! (사장님께 요청하시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