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만들러가다

이마트 밀키트 마라샹궈, 쉽다! 간단하다! 편하다!

지니더하기지니 2021. 9. 13. 22:54
반응형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이마트 밀키트 추천

친구들과 캠핑에 갈 때도, 펜션에 놀러 갈 때 구매리스트에 항상 포함시켜 챙겨갔었던 이마트 밀키트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등 찌개류는 이미 먹어보아서 오늘은 볶음류 중에서 선택을 했습니다. 그중에서 베트남 음식인 팟타이, 분짜 등이 품절되어 마라샹궈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지금 바로 만들어볼게요:)

캠핑 요리로 손말이 고기를 준비하면서 피코크 된장찌개도 구매했습니다. 캠핑장에서 어떻게 맛있게 활용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간단캠핑요리, 손말이고기는 돌돌말면 끝! 참쉬죠잉?

 

간단캠핑요리, 손말이고기는 돌돌말면 끝! 참쉬죠잉?

손말이고기 친구들과 떠난 진천 캠핑장에서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하던 중 '신서유기'프로그램에 등장했던 소고기 속에 야채를 채운 후 돌돌 말아 불판에 구워 먹는 손말이고기로 결정했습니다

2genie.tistory.com

 

이마트 반조리식품
맥주 안주 추천

이마트 밀키트 마라샹궈 후기

처음에 구성품에 재료들이 작아서 양이 적겠구나 생각했지만 보통 밥과 함께 곁들어 반찬처럼 먹곤 하기 때문에 2인 정도 먹을 수 있는 충분한 양이였어요. 또한, 넉넉한 두 개 분량의 마라 소스와 고추기름까지 들어있어 입안이 얼얼해지는 특유의 맛까지 재현되어 배달 주문해서 먹는 맛이었어요. 지니는 재구매의사 10000000%
▶ 가격 13,800원

 

알차게 구성된 키트
넙적당면과 숙주,청경채 등 재료준비

재료 준비

√ 뜨거운 물에 당면을 30분간 불린 뒤 끓는 물에 5분간 삶아주세요.
포두부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소고기는 키친타월에 핏물 제거해주세요.
→ 소고기를 3 등분하라고 했지만 지니는 자르지 않은 상태로 넣었고 집에 있는 넙적 당면을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집에서 중국요리 맛있게 만드는 방법

맛있게 만드는 방법!
1. 오일 1큰술을 넣고 중불에서 고기를 1분간 볶기
2. 모든 야채와 포두부를 넣고 강불에서 볶기
3. 당면, 마라 소스를 넣고 1분간 볶기
4. 고추기름을 넣고 잘 섞어주면 맛있게 완성!

 

요.알.못도 만들 수 있다!

소고기볶기
오일을 두르고 소고기를 볶아주세요

step1. 오일 1큰술을 넣고 중불에서 고기를 1분간 볶기
레시피에서는 고기를 잘라서 사용했지만 구성품에 들어있던 양지는 고기가 얇고 크지 않아서 볶으면 줄어들 것이기 때문에 자르지 않고 사용했습니다. 지니가 먹어본 바 자르지 않아도 충분! 

 

야채와 마라소스를 넣어주세요
맛있게 볶기

step2. 모든 야채와 포두부를 넣고 강불에서 볶은 후 당면, 마라 소스를 넣고 1분간 볶기
구성품에 들어있는 재료를 준비하고 이제 볶기만 하면 끝!
마라 소스가 2개 분량이 들어있어서 아직 잘 못 드시는 분들이라면 양을 조절해서 넣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니는 2개를 다 넣었더니 처음에는 몰랐지만 먹으면서 점점 입이 얼얼해지는 게 느껴졌어요. 

고추기름

step3. 고추기름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마지막 마무리를 하기 전 고추기름까지 넣어주고 잘 섞어주시면 주문해 온 음식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Tip! 야채를 볶게 되면 수분이 빠져나오게 되면서 물이 생기기 때문에 국물이 자박자박해지도록 볶는 게 포인트

 

이마트 밀키트로 집에서 요리하기

step4. 완성된 요리를 예쁜 접시에 담아주시면 완성!
소스를 넣기 전까지는 " 이게 맞나? " 의심이 들었지만 소스를 넣은 뒤부터 특유의 향이 주방을 가득 채우기 시작하면서 군침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마지막에 깨도 조금 뿌려주시면 끝!

 

요리하는데 걸리는 시간 단 15분

요리하는데 걸리는 시간 단 15분!

재료 손질부터 완성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15분 정도로 반조리식품처럼 재료가 거의 다 손질되어있어 거의 할 게 없었어요. 요알못도 금손으로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지니가 먹어본 메뉴는 된장찌개, 순두부찌개가 있었고 무엇보다도 피코크 제품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구성품에 들어있는 야채들이 건조되어 말려져 있는 야채들이 아닌 점이 좋았습니다. 또한, 재료들이 넉넉하게 들어있다 보니 씹는 재미도 쏠쏠했던 제품이었습니다.


캠핑을 떠나시거나 추석에 간단하면서도 맛있게 요리를 완성하고 싶으실 때에도 이마트 밀키 트는 챙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집에서 하이디라오로 훠궈 만들기. 소스만 있으면 야나두!

 

집에서 하이디라오로 훠궈 만들기. 소스만 있으면 야나두!

집에서 훠궈만들기 마라탕, 마라샹궈를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 주말에 이마트에서 갔다가 하이디라오 소스를 발견해서 급! 주말 저녁 메뉴로 얼얼함이 매력적인 집에서 훠궈 만들기! 소스만 있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