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카레자유, 카레우동 이집이 리얼 찐맛집일세!

지니더하기지니 2021. 8. 18. 23:58
반응형

청주 카레 맛집
카레라이스와 새우튀김,해쉬브라운

카레자유

1번 방문하고나서 2번,3번,4번 벌써 몇번이나 다녀왔던 지니의 애정하는 찐맛집인 카레자유를 소개해드릴게요. 카레에 밥을 넣은 카레라이스우동사리를 넣은 카레우동까지 그리고 그 위에 돈까스, 치킨, 치즈, 마늘 후레이크 등 다양하고 맛있는 토핑으로 취향에 맞는 DIY 음식을 선택해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리지널과 매운맛으로 맵기조절까지 가능한지니의 숨겨둔 청주 맛집입니다.

수암골 초밥,회 숙성으로 맛업그레이드 모듬회를 즐기다!

 

수암골 초밥,회 숙성으로 맛업그레이드 모듬회를 즐기다!

회 숙성으로 맛 업그레이드 모듬회를 즐기다! 다이어트 할 때 급 외식을 하고 싶은 날이 있지 않나요? 그나마 양심상 다이어트 외식메뉴를 고민하다가 지니의 선택은 숙성회를 먹으러 다녀왔습

2genie.tistory.com

외관부터 느껴지는 맛집

위치

T. 0507-1318-6494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사직대로 211
· 영업시간
 11:30 - 21:00 (Break time 15:00~17:30)
  * 일요일 휴무 *
· 포장,배달 가능/ 예약불가
· 가시는길 - 버스정류장 시계탑, 청주체육관 하차 후 5분정도 도보로 이동
  (별도의 주차장이 없기때문에 청주체육관에 주차가능)

 

아담한 규모의 가게
내부에는 벚꽃나무 인테리어

내부

아담한 규모의 내부에는 바형태의 입식테이블과 좌식테이블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가운데에는 인조나무가 놓여있고 선반위에는 만화책과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사장님만의 느낌으로 채워진 인테리어는 음식이 나오기전에 보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지니가 브레이크 타임전 마지막 손님으로 방문하여 아직 정리되지 않은 테이블들이 보였어요.  
(최근에 다녀온 블로거분들을 참고하니 현재는 인테리어가 일부 변경되어 있습니다.)

 

출처 카레자유 

메뉴

  • 카레라이스 7,500원
  • 매운 카레라이스 8,000원
  • 카레우동 7,500원
  • 매운 카레우동 8,000원
    + 곱빼기 주문시 1,000원

▶지니는 추가로 새우튀김(2P) 3,000원 해쉬포테이토 1,500원를 주문했습니다.

가성비 넘치는 가격이 매력적인 카레자유는 맵기조절과 원하시는 사이드 및 토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라이스로 주문시 계란후라이가 기본적으로 나오기때문에 주문시 참고해주세요. 지니는 라이스와 우동을 각각 1개씩, 추가로 새우튀김과 해쉬포테이토를 주문했습니다.

 

반숙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카레라이스
사이드메뉴 새우튀김과 해쉬브라운기본반찬으로 나온 바질토마토 절임


카레우동,이집이 찐맛집일세! ★★☆

[기본반찬 : 백단무지, 바질토마토 절임]
음식이 나올 때 추가주문한 사이드메뉴와 기본반찬이 메뉴당 1개씩 쟁반위에 정갈하게 올려 나왔습니다. 등장할때부터 특유의 향을 뿜뿜하며 나온 라이스 위에는 살짝 건드리자마자 터질것 같은 반숙 달걀후라이까지. 반숙을 터트려 카레와 밥을 잘 섞어 한입 먹자마자 "음,이맛이야~"

 

매콤한 맛의 카레우동

 

면까지 소스가 베어있는 우동
카레우동

지니가 주문한 매운 카레우동이 나왔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카레우동의 면이 카레가 충분히 베어있지않아 밍밍한 맛과 소스와 면이 따로 놀 수 있지만 이집은 소스가 충분히 스며들어 함께먹는 느낌이 나서 애정하는 청주 카레 맛집입니다. 전체적으로 묵직한 카레가 아니기때문에 퍽퍽하지 않아서 좋고 정통 카레가 뭔지 잘 모르지만 느낌적인 느낌으로 오리지널인 느낌. 

아쉬운 점은, 위치가 애매하다는점...그것만 아니면 정말 자주 갈 수 있는곳인데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바질토마토절임으로 입을 상큼하게 마무리, 좋은점은 바로옆에 카페가 운영중이여서 한끼 코스로도 안성맞춤! 1번 가고 푹 빠져서 2번,3번,4번 다녀온 횟수에서 인증하는 청주 카레 맛집, 카레자유에서 맛있는 한끼 어떠세요?

청주맛집,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 게살파티!

 

청주맛집,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 게살파티!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는 게살파티! ' 해외여행은 못 가는 상황에서 그때 그 음식이 먹고 싶은 날 ' 한 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이날은 팟타이와 푸팟퐁커리가 생각나서 검색을 해보니 수암골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