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경주 황리단길 광장호프, 닭꼬치는 역시 야외포차에서!

지니더하기지니 2021. 8. 21. 23:48
반응형

경주 광장호프

여행 마지막날 돌아가기전 간단하게 요기를 때우고 집으로 돌아가기위해 SNS에서 경주 황리단길 핫한 맛집들은 대부분 웨이팅이나 브레이크타임으로 먹을 수 없어서 골목길을 배회하던 중 발견하게된 경주 야외포차 광장호프에서 먹었던 광장호프를 소개해드릴게요!

야외포차라고해서 다이어트 된 닭이 아닌 토실토실한 닭으로 맛뿐만 아니라 씹는 식감에 포만감까지 장거리 운전전에 영양보충으로 충분했던 경주 닭꼬치맛집입니다. 더운여름, 얼려둔 맥주잔에 따라나온 생맥주의 시원함까지 삼박자가 완벽했던 오늘의 경주 맛집, 광장호프입니다.

[경주여행]경주 가볼만한곳(대릉원/월정교/첨성대/동궁과월지/도깨비명당/황남옥수수)

 

[경주여행]경주 가볼만한곳(대릉원/월정교/첨성대/동궁과월지/도깨비명당/황남옥수수)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경주, 포항 2박 3일 여행코스 중 대망의 마지막 포스팅!!! 둘째 날 포항에서 경주로 저녁무렵에 도착하여 경주 여행은 거의 마지막날에

2genie.tistory.com

 

내부

첨성대, 대릉원, 동궁과월지 등 경주 관광명소들을 구경하고나서는 뙤양볕에 그늘이 절실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다행히, 경주 황리단길에 야외포차로 운영중인 광장호프는 파라솔로 그늘을 만들어주어서 먹는동안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야외포차의 장점, 음식을 즐기면서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과 솔솔 부는 바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
하지만 주위에 경주 맛집들이 많이 즐비해서 눈에 확 띄지 않는게 아쉬운점이였고 낮보다는 저녁에 주차전쟁에서 벗어나 한 잔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있는 장소였어요. 

 

메뉴

  • 소금구이닭꼬치 4,000원
  • 와인치즈닭꼬치 4,000원
  • 붉닭꼬치 4,000원
  • 치즈킹닭꼬치 4,000원
  • 꺳잎닭꼬치 4,500원
  • 모짜렐라닭꼬치 4.500원
  • 얼음생맥주 3,500원

경주 황리단길 맛집, 광장호프에는 닭꼬치 메뉴뿐만아니라 후라이드 치킨, 떡볶이, 먹태 등 술안주로 먹기 좋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지니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던 상태여서 간단히 닭꼬치 3개와 더운여름에 얼음 동동 생맥주 빠질 수 없죠! 다른메뉴들은 과감히 포기 후 닭꼬치 종류로만 주문을 했습니다.

 

경주 야외포차에서 먹는 닭꼬치의 맛은?

① 소금구이
지니는 항상 소금구이를 선호하기때문에 선택했던 맛은 닭의 냄새를 완전히 잡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 지금보다도 간이 조금 더 되어있었더라면 저의 1등 메뉴가 되었을 수 있는 소금구이 였습니다.

 

② 불닭꼬치
'뭔가 매운게 떙기던 날'에 추천드리는 메뉴. 처음에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점점 매운맛이 강해지면서 목이 따끔따끔한 맛. 그렇다고 도중에 포기할 만큼 엄~~~~청 매운 정도의 맛은 아니였고 지니가 주문했던 3가지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메뉴였어요.

 

③ 치즈킹
롯데리아 양념감자 치즈맛 주문시 스프를 충분히 넣은 것 같은 맛.
치즈가루 위에 견과류가 올라서도 또다른 식감을 만들어 준 닭꼬치로서 두툼한 닭덕분에 간이 짜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루가 많이 떨어져서 먹기 불편했다는게 아쉬웠어요.

 

사람이 붐비는 경주 황리단길에서 가성비 맛집을 찾고있으시다면  시원한 살얼음 동동 생맥주와 야외포차 느낌 그대로를 느끼면서 솔솔 불어오는 바람과 골목을 지나다니는 사람구경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경주 야외포차, 광장호프에서 통통한 닭꼬치 한꼬치 어떠세요?

 

· 주소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0

[경주 맛집]경주 육회물회로 추천받아 다녀온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주 향화정

 

[경주 맛집]경주 육회물회로 추천받아 다녀온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주 향화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경주, 포항 2박 3일 여행코스 마지막 날 경주 황남별곡에서 조식을 맛있게 먹고 여행의 피로가 쌓여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다 경주 육회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