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수암골 초밥,회 숙성으로 맛업그레이드 모듬회를 즐기다!

지니더하기지니 2021. 8. 11. 23:51
반응형

회 숙성으로 맛 업그레이드 모듬회를 즐기다!

다이어트 할 때 급 외식을 하고 싶은 날이 있지 않나요? 그나마 양심상 다이어트 외식메뉴를 고민하다가 지니의 선택은 숙성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지니는 회 숙성을 맛이 업그레이드 된 모듬회, 모듬초밥, 생선구이, 나가사키 짬뽕 2~3인 세트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숙성을 시킴으로써 쫄깃함과 텐션이 살아있던 청주 맛집, 수암골 초밥을 소개해드릴게요:)

회 배달 서비스로 참치회를 집에서 먹다!

 

회 배달 서비스로 참치회를 집에서 먹다!

이제는 회 배달 서비스로 참치회를 집에서! 나날이 외출 제한이 늘어나다보니 자연스럽게 밀키트나 집에서 배달주문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지니도 가족들과 주말에 '오늘은 뭐 먹지?' 고

2genie.tistory.com

 

금천동 수암골 초밥
T. 043-294-6662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산성로 114
· 평일 15:00 - 23:00 / 주말 12:00 - 23:00 
  * 월요일 휴무 *

 

 

세트메뉴로 배빵빵했던 저녁식사!  

[ 수암골 초밥 SET 메뉴 ]

  • A) 모듬숙성회+모듬초밥+생선구이+나가사키짬뽕(2~3人) 65,000원
  • B) 모듬숙성회+특선초밥+생선구이+장어구이+나가사키짬뽕(3~4人) 99,000원 

지니패밀리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 A세트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다녀왔을 때는 셀프시스템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다녀온 청주 수암골 초밥은 홀에 직원이 없고 주류, 음료, 물, 장국 추가 반찬은 셀프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락교, 생강, 샐러드, 물은 기본으로 세팅해주시지만 장국은 셀프!
▶소주, 맥주 셀프이용시 4,000 → 3,000원 

 

회 숙성으로 맛을 뽐내다!

세트 메뉴 중 첫번째로 등장한 숙성 모둠회! 지니는 종류를 정확히 모르겠지만 우럭, 광어, 연어, 참치 등의 하얀 생선부터 붉은빛 참치회까지 두툼한 두께로 접시에 가득채워나왔습니다. 예전에 티비프로그램에서 먹을떄는 하얀생선부터 먹어야 한다고 해서 우측부터 하나씩 차례대로 맛보기 시작했습니다. 항상 이 집은 연어초밥을 먹으러 갔었지만 오늘의 최애는 참치회가 1등!

 

 

12 pic 모듬초밥과 생선구이
은근 포만감이 가득했던 첫 번째 메뉴를 지나 모듬초밥과 생선 머리 구이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지니는 회를 많이 먹지 못하는 편이여서 모듬초밥은 계란초밥만 맛보고 생선머리구이 집중 공략! 지니 패밀리의 피셜에 의하면 초밥의 고추냉이 많이 들어있어 코가 찡해지는 맛이라고 하셨어요. 매운 걸 즐겨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고추냉이 양을 조절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생선구이는 메로구이가 나올까 생각했었는데 예상과 다르게 연어 생선 머리 구이가 나왔습니다. 연어 자체가 기름지기 때문에 구이로 구워주는 고소함이 뿜 뿜 했던 연어 생선 머리 구이는 아버지가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고요. 양손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 [단품] 생선 머리뼈 구이 5,000원 모둠초밥(12 pic) 10,000원

 

목이 칼칼해지는 매콤한 나가사키 짬뽕
지니 패밀리가 먹는데 정신이 팔려있어서...나가사키 짬뽕은 빈그릇으로 대체할게요ㅠㅠ 나가사키짬뽕 안에는 편으로 썰려있던 소라와 새우, 우동사리가 들어있었어요. 국물은 한입먹자마자 매운기침이 몰려오는 칼칼한 맛에 초밥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해소시켜주는 맛이였어요. 지니패밀리가 맛있게 먹었다는 증거는 빈그릇으로 보여드릴게요.
▶[단품] 나가사키 짬뽕 20,000원

 

 

" 엄마 아빠, 다음에 또 가실 건가요? "
" (엄마) 오랜만에 맛있게 잘 먹었네요 "
" (아빠) 맛은 있었지만 가격이 비싸네 "

전체적으로 간이 강한 맛이었어요. 그래서인지 더 입안에 오랫동안 잔여감이 남았던 청주 맛집. 지니 패밀리가 먹고 있던 와중에 들어오시는 단골손님들로 이 집의 맛을 인증해주는 것 같았어요. 맛은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모처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싶을 때 찾고 싶었던 가게였습니다. 
오늘은 회 숙성으로 맛이 업그레이드하여 입안을 즐겁게 하는 저녁 메뉴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