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베이커리카페,빵과 포켓샐러드까지 오늘은 뭐먹지? 청주 에이커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8. 10:25
반응형

비스크 치즈케이크와 커피

베이커리 카페, 빵과 포켓샐러드까지 오늘은 뭐 먹지?
분평동에 새로 신규 오픈한 대형 카페로 다양한 디저트 메뉴부터 포켓샐러드, 샌드위치까지 한 개만 고를 수 없게 만드는 다양한 종류와 비주얼의 빵들로 시선 강탈하는 청주 카페, 에이커(ACRE) 입니다.

https://2genie.tistory.com/256?category=808611

 

[청주카페]과거는 청주 웨딩홀, 현재는 청주 신상카페 율량동 아트빈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청주 신상 카페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과거 청주 웨딩홀로 이용되었던 장소에 얼마전 신규 오

2genie.tistory.com

《같이보면 좋은글》
2021.07.01 - [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 청주 카페, 빵 하나만 사서 나올 수 없는 마성의 그곳은? 분평동 봄브레드2021.07.07 - [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 디저트카페,청주 그날 제주 이곳이 제주도인가?


저녁에 아름다운 포토존

청주 에이커
T.043-297-1162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113번길 47 1~3층
· 매일 10:00~23:00 (Last order 22:00)

 

 

       A C R E       

크기부터 압도하는 대형카페

 

"낮과는 또 다른 저녁의 은은한 분위기"
외관부터 크기로 압도하는 대형 카페로 저녁에 입구에서 본 첫인상은, 멀리서 보면 교회인가? 착각을 일으키면서 가까이 다가갈수록 큰 창 밖으로 비추는 샹들리에 조명이 은은한 인테리어가 분위기 맛집. 

베이커리 카페, 에이커

외국 빵집에 온듯한 분위기
다양한 종류의 빵여러가지 식빵
피자빵부터 스콘까지디저트카페에 알맞은 시선강탈하는 디저트

 

"외국 빵집에 와있는 기분"
프랑스 빵집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의 베이커리 카페는 망고 크로와상, 식빵, 바케트 등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빵들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바로 전에 밥을 먹고 왔지만 빵순이는 트레이에 결코 빵을 하나만 담을 수 없도록 하는 매직ㅋㅋㅋㅋㅋㅋ

 

냉장고 안에는 포켓샐러드, 샌드위치, 비스크치즈케이크까지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 포켓샐러드
먹기아까워보이는 샌드위치토마토크림치츠샌드위치

 

"카페에 포켓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채워진 샌드위치까지"
청주 에이커의 냉장고에는 꽉꽉 속을 눌러 담은 샌드위치와 피크닉을 가시는 분들이 테이크 아웃해서 가져가기 좋은 포켓 샐러드, 요즘 핫하다는 비스크 치즈케이크까지 지니는 늦은 저녁에 도착해서인지 아쉽게도 많이 빠져있었어요.

 

 

에이커 메뉴판

 

"디카페인 커피도 있습니다"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주문 가능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 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최근, 청주 신규 오픈한 카페들은 대부분 대형 카페로 건물이 예쁜만큼 커피 가격도 전체적으로 다비 싼 편이었어요.... 지니는 디카페인 바닐라라테로 주문하니 6300원이었어요.
▶디카페인으로 변경 시 +500원 추가됩니다.

 

ACRE 1층~3층

1층은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포토존이 야외테라스에도
2층부터는 노키즈존으로 편안한 테이블 좌석들이 있다.3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분위기맛집

 

"야외포토존부터 모던한 분위기의 내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카페 내부는 1층부터 3층까지 모던한 분위기 뿜뿜! 야외 테라스는 1층 옆문을 통해서 나가시면 됩니다. 예쁜 빨간 벽의 에어커 로고 조명이 달린 포토존까지. 아쉽게도,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건지고 싶은 분들은 저녁에는 불빛이 번져 밤보다는 화창한 낮에 가면 예쁘게 찍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베이커리카페의 시선강탈하는 디저트와 케이크 그리고 커피

 

" 가장자리는 꾸덕하고 속은 촉촉한 비스크 치즈케이크 "
요즘 핫 하디 핫한 비스크 치즈케이크의 가장자리는 먹었을 때는 꾸덕한 치즈케이크로 뭔가 아쉽다 생각했지만, 중심부로 가까워질수록 정체를 드러내는 촉촉한 치즈케이크. 지니와 친구들 모두 만족 만족!
(아쉬운 건, 저녁에 가니 빵이 나온 지 오래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빵이 마른듯한 느낌이었어요....)

 

 

겉바속촉의 비스크치즈케이크

 

빵지 순례로 다녀오기에도 안성맞춤인 베이커리 카페에서 취향에 맞게 빵, 케이크, 샐러드까지 달달하게 힐링하며 하루를 마무리하시는 건 어떠세요? 오늘의 카페 이야기 청주 에이커였습니다. 모두들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