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이미 소문난 커피맛집, 맥카페 인기비결은?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31. 23:33
반응형

맥카페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 맛집

맥카페, 이미 커피맛집으로 소문났다.

커피애호가들 사이에서도 맛있다고 소문난 커피맛집!
글로벌 시장에서도 스타벅스, 코스타 커피에 이어 3번째로 엄청난 커피 매출 규모를 자랑한다고합니다. 맥도날드를 생각하면 예전에는 버거만 떠올랐지만, 이제는 커피경쟁에서도 쟁쟁한 맛과 착한 가격으로 많은 애호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맥카페의 인기비결이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맥모닝, 새로운 신메뉴의 잇템은?

 

맥모닝, 새로운 신메뉴의 잇템은?

맥모닝, 새로운 맛의 잇템은? 배고픈 아침에 빨리 해결할 수 있으면서도 맛있고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아침식사 메뉴로 안성맞춤인 맥모닝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지니가 오늘 먹어본 맥

2genie.tistory.com


《같이보면 좋은글》

 

 

모닝커피 가성비있게 즐기기

 

맥카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고품질커피

고객들의 커피만족도를 높이기위해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하여 커피의 품질을 높였다고합니다. 18년도부터는 열대우림동맹 인증의 친환경 원두를 사용하여 착한 커피로 떠오르고있습니다. 또한, 7번의 정수 필터를 거친 엄격하게 관리된 물과 무균화 공정(ESL) 시스템을 거친 신선한 원유 사용까지, 고객의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브랜드인것 같습니다.

 

맥도날드 메뉴

 

커피레시피를 업그레이드 한 맥카페 

맥도날드는 에스프레소 제조시 1잔당 평균 14% 늘린 커피의 원두투입량을 늘려 에스프레소의 기반인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전체적인 원두의 풍미를 살려 커피의 바디감을 한층 높였다고합니다. 지니처럼 카페인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작년부터는 디카페인 메뉴도 출시되었다고합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커피

 

맥카페 메뉴, 커피가격이 혜자롭다!

  • 아이스아메리카노 2,200원1,500원
  • 아이스카페라떼 2,700원
  • 아이스드립카페 1,000원 

≫ 스몰, 미디움, 라지 사이즈로 선택가능합니다.

청주 신상 카페를 가보면 요즘 음료 한 잔 가격이 5,000 ~ 6,000원 하더라고요. 커피맛도 쏘쏘한데 말이죠. 
그래서 지니는 보통 모닝커피가 생각나는 날이나 여행가기전 카페인 충전을 위해 드라이브스루를 종종 이용하는데 이날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2잔을 구매했는데도 가격이 3,700원!!!!!!!!!!!

 

 

맥카페 디카페인커피

 

날씨가 푹푹찌는 한여름 날씨에 시원한 음료가 생각나는 날이라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착한 맥도날드 맥카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시원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