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디저트카페,청주 그날 제주 이곳이 제주도인가?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7. 08:30
반응형

디저트카페, 청주 그날 제주 이곳이 제주도인가?
돌하르방, 감귤나무, 동백꽃 등의 소품과 인테리어로 커피를 마시는 잠깐 동안 제주도 여행에 온 기분이 만끽할 수 있는 그날 제주 카페 이야기입니다.

https://2genie.tistory.com/256?category=808611

 

[청주카페]과거는 청주 웨딩홀, 현재는 청주 신상카페 율량동 아트빈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청주 신상 카페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과거 청주 웨딩홀로 이용되었던 장소에 얼마전 신규 오

2genie.tistory.com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07.01 - [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 청주 카페, 빵 하나만 사서 나올 수 없는 마성의 그곳은? 분평동 봄브레드2021.06.18 - [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 [청주카페]청주 근교 나들이로 진짜 동굴을 볼 수 있는 청주 동굴옆에

 

그날제주

그날 제주
T.010-7139-7040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수암로 21
· 월~목 11:00  - 23:00 / 금~일 12:00 - 24:00(연중무휴)

 

 

     그날 제주     

스테이 인 제주
제주도 분위기 카페 안에는 돌하르방이 있다
동백꽃이 피었습니다

 

" 청주 그날 제주에 들어서자마자 든 첫인상은? "
제주 감성을 청주에서 찾다!
제주도 분위기를 살려줄 제주의 시그니쳐 소품들로 하나둘씩 조화가 이루어져 제주감성을 수암골 카페에서 찾을 수 있었어요. 또한, 전체적인 우드 인테리어와 소품, 큰 창 안으로 들어오는 햇볕들이 함께 만들어주는 따뜻한 느낌의 예쁜 카페였어요.

(카페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미소 짓는 돌하르방에 심쿵)


돌담 인테리어의 카페에서 커피만드는곳
오늘의 음료
청주 디저트 카페의 조각케이크

 

"제주바다소다, 이름부터 궁금해지는 음료"
그날의 제주에 오기 직전에 수암골 맛집에서 태국 음식을 먹고 온 직후여서 케이크는 아쉽지만 패쓰...대신에 이름부터 궁금한 제주바다소다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였어요. 요즘 예쁜 카페들의 커피가격이 ㅎㄷㄷ..
▶청주 그날 제주 아이스아메리카노 6,000원, 제주바다소다 6,000원 

 

감귤소품으로 채운 선반
제주도 분위기의 감귤나무로 싱글싱글

 

"포토존이 많은 카페"
감귤나무와 감귤 소품을 활용해서 제주도 분위기 내보기. 청주 카페 추천, 그날 제주에는 거울 앞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구성해놓아서 지니 커플처럼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거울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플렌테리어로 꾸며진 카페자리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블루에이드파랑이로 셋투셋투

 

" 플랜테리어로 꾸며진 또 다른 좌식 공간 "
테이블 좌석이 아닌 좌식 공간이 어쩌면 너무 오픈되어있다고 느껴질 수 있어 인테리어 겸 가리막 용도로 넝쿨나무를 사용하신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좌식 공간에 앉아있으면 나름 아늑한 공간이 느껴졌지만 안쪽 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오래 앉아있기에는 좀 불편하기 때문에 사진 찍고 나오면 딱!(사진만큼 맛이 예쁘진 않았던 커피와 에이드는 맛이 쏘쏘...)

 

 

수암골카페거리의 야외테라스
수암골 전망을 바라보면 힐링하기

 

" 마지막 수암골 전망을 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 "
청주 오늘 날씨는 너무 더운 날이어서 야외에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었지만 선선한 날 저녁, 그날의 제주에 오게 되면 수암골 전망을 보며 힐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청주에서 제주도로 놀러 온 기분을 잠시나마 느끼고 싶다면 디저트 카페, 그날 제주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