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청주카페]청주 브런치 카페,성안길에 오픈한 신상 카페 청주 델리스가든

지니더하기지니 2021. 6. 13. 2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친한 후배를 만나기로 약속하고
청주 카페를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보던 중
청주 성안길 카페  오픈한
청주 델리스가든을 다녀왔어요.
https://2genie.tistory.com/232?category=808611

 

[청주카페]감각적인 신상 베이커리 카페인 버터패티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카페ღ'ᴗ'ღᕕ( ᐛ )ᕗ 항상 지나다니는 길목에 청주 신상 카페가 새로 생겼어요.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2genie.tistory.com

청주 델리스가든
T.0507-1460-7019
·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2가 78-26 
· 매일 11:00~22:00


Delice garden

 

청주 신상 카페 델리스가든의
메인 컬러인 주황색으로 인테리어 된 공간과
LP판의 소품들로 뉴트로의 느낌이
상큼하게 다가오는 청주 카페입니다.

 

 

청주 브런치 카페인 청주 델리스가든은
★OPEN EVENT★브런치 세트 할인하고 있었어요.

아쉽게도, 지니는 배불리 먹고 델리스가든에
방문해서 브런치는 패스했어요ㅎㅎㅎ
다들 아시는 것처럼 디저트 배는 따로 있기에
매쉬드 포테이토 베이컨 크림치즈
사장님의 추천메뉴인 델리스라떼로 주문!

 

" 거울을 보면 사진을 찍어주는 게 국룰 "

주문을 마치고 청주 델리스가든 둘러보다가
거울 발견!!!!!!!!!!!!!!!!!!
이러다가 청주 카페에 거울 사진 다 찍을 판이지만
그래도 거울 포토존은 포기할 수 없는
뭐 그런(?) 국룰이잖아요ㅋㅋㅋㅋ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치즈 크로플 & 델리스라떼

 

청주 브런치 카페에서 먹은 크로플의
비주얼은 그동안 제가 봐왔던 청주 크로플과는
상이했지만 크림치즈, 매쉬드포테이토, 크림치즈
메뉴 이름에 충실한 크로플이였어요.

 

 

청주 델리스가든의 크로플은
디저트라기보다는 한 끼 식사의 느낌이 강했어요.
싱겁게 먹는 지니에게는 좀 짠편이였고
후배에게는 딱 맞는 정도였어요.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갈리는 맛!

 

 

' 수제 오렌지청을 이용한 라테 '

상큼한 색상의 청주 델리스가든의
델리스라떼는 밑에 깔려있는 오렌지청
잘 섞어준 뒤 드셔주셔야해요.

ˇ중간중간 씹히는 오렌지의 식감이 좋았던 라떼
ˇ상큼함보다는 달달한 라떼
ˇ크로플과 라떼의 단짠단짠조화


 

 

오늘은 청주 신상 카페이자
브런치 카페인 델리스가든의 이야기였습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모두들 축축 늘어지실텐데
다음주도 힘내시고 시원한 라떼하세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