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규모에서 압도하는 청주 대형 카페 모음zip 1탄!

지니더하기지니 2021. 9. 6. 09:24
반응형

청주 대형 카페 모음zip 1탄!

최근에 청주 카페작고 아담한 느낌의 카페에서 규모부터 압도하는 대형 카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각자의 색깔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베이커리까지 그날의 분위기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시리즈 첫번째인 오늘은 지니가 직접 다녀온 곳들 위주로 준비해보았고 자세한 청주 대형 카페 정보는 업로드된 포스팅을 참고하여 가시기 전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바로 보러 가실까요. Let's go!

 

1. 아트빈(ARTBEAN)

" 머무는 시간이 예술이 되다 "
기존 청주 발리 예식장이었던 곳을 일부분을 리모델링하면서 오픈한 곳으로 내부깔끔한 화이트톤과 큰 창으로 되어있어 공간이 더 크게 와닿았던 장소입니다. 

이곳의 메인은 야외 테라스! 
테라스 가운데에는 물이 흐르고 있어 마치 휴양지 리조트 또는 제주도 여행에 온 것 같은 느낌이 충만한 곳입니다. 한쪽의 풍경은 건물과 도로 뷰이기 때문에 도심의 한계가 있어 아쉽지만, 그와 반대로 뒤쪽은 건물의 가림 없이 탁 트여있어 하늘을 원 없이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힐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니 TIP!] 노을이 지는 시간대에 방문하신다면 해가 넘어가면서 만들어내는 붉은 하늘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청주 아트빈
0507-1434-1307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사천로 3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주차 수용공간 넓음

▼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청주카페]과거는 청주 웨딩홀, 현재는 청주 신상카페 율량동 아트빈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청주 신상 카페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과거 청주 웨딩홀로 이용되었던 장소에 얼마전 신규 오

2genie.tistory.com

 



2. 에이커(ACRE)

" 미팅룸과 샐러드가 있는 베이커리 카페 "
빨간 벽돌의 세워진 독특한 형태의 건물은 저녁에 방문했을 때 샹들리에가 비춰주면서 은은하고 고급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입니다. 1층에서 밖으로 통하는 문을 열고 나가면 아직은 준비 중인 야외 테라스와 3층 규모의 건물로 각 층마다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로고와 함께 찍는 사진 맛집!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청주 에어 커 로고와 함께 찍는 사진들, 그곳이 바로 포토존입니다. 또한,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뿐만 아니라 포장해갈 수 있는 샐러드 구성까지 알차게 맛보실 수 있어 빵지 순례로도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청주 에이커
043-297-1162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용평로113번길 47 1~3층
·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Last order 22:00)

▼ 자세한 정보는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베이커리카페,빵과 포켓샐러드까지 오늘은 뭐먹지? 청주 에이커

베이커리 카페, 빵과 포켓샐러드까지 오늘은 뭐 먹지? 분평동에 새로 신규 오픈한 대형 카페로 다양한 디저트 메뉴부터 포켓샐러드, 샌드위치까지 한 개만 고를 수 없게 만드는 다양한 종류와

2genie.tistory.com

 

3. 엔트라포레

"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느끼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 "
오션뷰가 아닌 논밭 뷰가 매력적인 엔트라 포레는 블랙과 화이트 2 컬러의 콘셉트로 나뉘어있습니다. 블랙동은 다소 차가운 느낌이라면 화이트동은 햇빛이 들어오면서 만들어주는 따뜻한 느낌이 서로 다른 분위기가 재미있는 요소 중 하나인 곳입니다. 또한 2동으로 나뉘어있어 넉넉한 내부 수용공간과 100여 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

각 동의 루프탑에서 내려다보면 앞쪽으로 펼쳐진 논밭 뷰와 수영장이 도심에서 벗어나 계절마다 달라지는 풍경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외곽에 위치해있어 가는 동안에도 나들이를 가는 기분을 만끽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청주 엔트라포레
0507-1353-7449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가좌신송로 190-53 엔트라포레
·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Last order 21:00)
· 내부 좌석과 주차 수용공간 넓음

▼ 자세한 정보는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청주카페]탁 트인 논밭뷰와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청주 외곽 카페, 청주 엔트라포레

ᕕ( ᐛ )ᕗ 오늘은 청주 외곽 카페로 떠나볼게요! 아주 조금만 도심을 벗어나면 시골 논밭 뷰를 배경 삼아 커피 한잔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청주 엔트라포레입니다. ENTRA FORET T.0507-135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