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청주카페]탁 트인 논밭뷰와 넓은 공간이 매력적인 청주 외곽 카페, 청주 엔트라포레

지니더하기지니 2021. 2. 6. 14:43
반응형

ᕕ( ᐛ )ᕗ
오늘은 청주 외곽 카페로 떠나볼게요!

아주 조금만 도심을 벗어나면
시골 논밭 뷰를 배경 삼아 커피 한잔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청주 엔트라포레입니다.


ENTRA FORET
T.0507-1353-7449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가좌신송로 190-53 엔트라포레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연중무휴

엔트라포레 더화이트
엔트라포레 더블랙

청주 외곽 카페인 엔트라포레
따뜻한 햇살이 스며드는 더화이트와
모던 시크한 느낌의 더블랙,
루프탑의 더테라스로 되어있습니다.
지니는 화이트컨셉이 좋았어요ღ'ᴗ'ღ

(참고) 주문과 화장실은 블랙에서 가능합니다.

"수영장 물이 꽁꽁 얼었네..으..추워"

맹추위에 야외 테라스는 눈으로만 담고
후다닥 따뜻한 실내로 이동!이동!

청주 베이커리 카페로 불려도 될 만큼
다양한 종류의 빵과 브런치, 피자,
카페 디저트로 핫한 크로플까지
눈이 휘둥그레지더라고요.

 "먹을 것 정할 때가 가장 행복해"

앙버터크로와상(4800원), 플레인크로플(8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5500원),라떼(6000원)
둘이서 갔지만 푸짐하게 주문완료!


엔트라포레 더블랙

 건물의 벽부터 거친느낌과
전체적으로 톤 다운된 인테리어로
모던 시크한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였어요.

"캬~ 엔트라포레 크로와상과 크로플 영롱하다"

따뜻한 크로플 위에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사진 촬영하는 동안
서서히 녹아가길래 후다닥 찍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트라포레 더화이트

깨끗한 화이트의 인테리어와
햇빛이 그대로 받을 수 있는 유리창 덕분인지
더 공간이 넓어보이는 느낌이드는 더 화이트.

" 이곳이 명당자리네 "

논밭 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2층에 위치한 엔트라포레 명당자리.

이곳은 바깥에서 볼 때도 눈에 띄는 자리였어요.
하지만, 사람이 항상 붐비는 곳이어서
이 자리는 눈치싸움이....


엔트라포레 더테라스

청주 카페 엔트라포레의 마지막공간.
루프탑인 더테라스입니다.
높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서
난간이 유리로 되어있는 건 너무 무섭...
파티 공간도 별도로 있더라고요.

탁 트인 논밭뷰를 만나볼 수 있는
청주 외곽에 위치한 엔트라포레였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