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배달 치킨 추천, 후참치킨 이 집 후라이드 잘하네!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22. 08:30
반응형

눈꽃치즈감자와 후라이드

 

후참 치킨, 이 집 후라이드 참 잘하네!

더운 날씨 때문에 시원한 맥주와 바삭한 치킨의 조화인 치맥이 생각나지 않으시나요? 오늘은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배달 치킨 추천을 받아 처음 영접해본 후라이드참잘하는집이 얼마나 잘하는지 한번 먹어볼게요!

《같이보면 좋은글》

 

청주맛집, 신규오픈한 햄버거맛집 스매쉬드는 녹진 그자체!

녹진한 햄버거 맛집 스매쉬드! 청주 성안길에 7월 신규오픈한 따끈따끈한 소식입니다. 불향 뿜뿜! 육즙가득! 수제버거 특유의 패티와 야채,빵,치즈 등이 콜라보를 이루어 완성된 녹진 그자체의

2genie.tistory.com

 

 

 

T.043-288-7441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구룡산로 325
· 매일 11:00 - 02:00

 

 다양한 치킨 메뉴


배달 치킨 추천, 한 마리 14,000원 착한 가격

기본 한마리 가격이 14,000원부터 반반, 눈꽃치즈, 허니버터, 간장or핫간장, 다진다핫 등 15,000원~16,000까지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 있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감자튀김, 핫도그, 소떡소떡, 치즈볼, 붕어빵 등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주문 전에 후참 치킨 메뉴를 정독해보세요ㅎㅎ 지니는 바삭한 게 땡겨서 오리지널로 주문 완료!
▶ 50% 가격으로 반마리 추가 가능, 모든 메뉴 순살 가능 +1,000원 추가

 

후라이드 깔끔하게 드세요.

 

" 바닥에 깔아 깔끔하게 드세요 "
정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종이 매트를 같이 넣어주셨더라고요. 종이매트 위에는 지도처럼 무, 양념소스, 주문한 메뉴를 놓을 수 있는 칸이 그려져 있어 왠지 모르게 칸에 딱 맞춰 놓고 싶은 욕구가 뿜 뿜 했어요. 나중에 먹고 난 뒤 깔끔한 뒷정리까지 생각해주는 후참 치킨의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매콤한 맛이 특징인 후라이드참잘하는집
바삭한 닭날개
왕만한 닭다리

 

양념이 아닌데, 매콤하다.

튀김의 바삭함과 속살의 부드러움이 겉바속촉의 대명사! 한입 베어물 때마다 들려오는 튀김의 ASMR로 소리도 즐겁고 속살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무조건 맛있다. 양념을 주문한 게 아니었음에도 먹으면 먹을수록 매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고, 매콤한 밑간으로 닭 냄새를 잘 잡아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쉬운 점, KFC처럼 사이즈가 큰 편이어서 먹기가 좀 불편했어요. 지니는 다음번에 주문하게 되면 그때 사이즈를 좀 더 소분해달라고 요청드려보려고 합니다. 

 

 

사이드메뉴 눈꽃치즈감자
짭짤한 눈꽃치즈감자

 

" 감자튀김에 치즈 눈이 내리다 "
오늘은 칼로리 충전 제대로 하는 날이어서 사이드 메뉴로 눈꽃 치즈감자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보자마자 상자 사이즈에 한번 놀라고 꾹꾹 눌러 담아주신 양에 놀랐습니다. 눈꽃 치즈감자의 맛은 모두가 아는 맛! 눈꽃치즈감자의 가격만은 착하지 않았어요....
재미있었던 점은 감자튀김의 모양과 두께가 여러 가지여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특히, 안에 들어있는 스마일 감자튀김을 보고는 지니 가족 모두 해피 치즈 스마일!
▶ 눈꽃 치즈감자 7,000원

오늘은 뭐 먹지? 점심, 저녁 메뉴를 고민하신다면 시원한 맥주와 바삭한 치킨의 치맥으로 배달 치킨 추천, 후참 치킨은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