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신상카페!

지니더하기지니 2023. 2. 7. 08:30
반응형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청주 에버세이브 카페 심플레이스

주말에 마침 부모님과 시간이 맞아서 나들이, 쇼핑 목적으로 분평동 에버세이브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쇼핑몰을 구경하다 보면 목이 말라서 음료나 커피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드디어 신상카페 입점했다는 소식! 
김제, 포천 심플레이스에 이어 3번째 오픈한 청주 심플레이스에 대한 따끈따끈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항상 사람이 붐비는 장소는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있다는 거겠죠?
주말에는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눈치게임으로 핫한 대형카페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여기 모여라~~~

규모에서 압도하는 청주 대형 카페 모음zip 1탄!

 

규모에서 압도하는 청주 대형 카페 모음zip 1탄!

청주 대형 카페 모음zip 1탄! 최근에 청주 카페는 작고 아담한 느낌의 카페에서 규모부터 압도하는 대형 카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각자의 색깔이 묻어나는 인테리어와 베이커리

2genie.tistory.com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외부

위치

  • 043-284-8890
  •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1936번길 1 B동
    → D동 한섬하우스 FX 맞은편에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주말 21:00)
  • 주차장 : 쇼핑몰의 넓은 주차장 이용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내부

내부

최근에는 규모에서부터 자기의 색깔을 뽑아내는 곳들이 많은데 이곳은 2층 규모에 작지도 크지도 않은 곳입니다.

외부는 우드 인테리어와 전체적으로 통유리로 된 구조이고 내부에도 역시 우드톤의 소품들과 인테리어로  낮에는 빛이 들어오면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드는 연출되는 장소입니다.

쇼핑을 하다가 잠시 쉬어가거나 쇼핑 전, 후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위치상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음료

커피 & 디저트 

커피는 부담스럽지 않은 산미의 게이샤 원두를 사용하는 프리미엄과 고소함과 달콤함 풍미의 콜롬비아 원두인 클래식 두 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이외에 티와 에이드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서 커피 못 드시는 분들에게도 고를 수 있는 폭이 다양해 보였습니다.

또한, 베이커리 종류가 많다고 알고 있었는데 지니가 방문했을 때는 케이크와 에그타르트, 마카롱 정도밖에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테, 베리 뱅쇼, 당근케이크를 주문하니 25,000원이 넘어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에코백을 받았습니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여기서 아쉬운 점!!!!!!!!
음료를 기다리면서 화장실을 여쭤보니 내부에는 없고 건너편 ABC마트 건물의 지하 1층 쇼핑몰 내 화장실을 이용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케이크

요즘 프랜차이즈에서도 뱅쇼가 한시적으로 잠깐만 나오거나 스타벅스는 올해 아예 화이트뱅쇼가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었는데 이곳에는 베리 뱅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음료의 맛은 평이했고 의외로 당근케이크가 맛있었습니다. 부모님이 단 케이크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데 당근케이크가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부모님과 저 모두 만족했습니다.

통유리로 되어있어 시야가 넓어지니 확 트인 느낌이 들어서 2층 창가 쪽에 앉아 밖을 내다보니 딱히 뷰라고 할 건 없는 곳이었지만 지나가는 사람들, 하늘을 보면서 소소하게 부모님과 얘기하는 시간이 참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청주 에버세이브 심플레이스 라떼

총평

  • 화장실이 내부에 없다는 점이 가장 아쉬웠습니다.
  • 아메리카노 가격이 5,000원으로 음료의 가격은 대형카페들과 비교했을 때는 비슷한 편이나 워낙 저렴한 곳들이 많아서 견주어볼 때는 비싼 편
  • 쇼핑을 하면서 목이 마르거나 에너지 보충에는 위치가 탁월했습니다.
  • 볼만한 뷰는 없지만 소소하게 친구, 가족, 연인과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지니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