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청주 신짬뽕,만원으로 코스요리를?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13. 08:30
반응형

중식세트메뉴

만원으로 코스요리를?

청주 신짬뽕에서는 가능합니다. 해물누룽지탕, 찹쌀탕수육, 칠리새우, 짬뽕, 후식 연유꽃빵까지 단돈 만원으로 푸짐하게 중식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는 청주 맛집!

청주 맛집,낙원진갈비는 샤브샤브 야채부터 나머지는 공짜?

 

청주 맛집,낙원진갈비는 샤브샤브 야채부터 나머지는 공짜?

낙원 진갈비, 고기만 주문하면 나머지는 모두 공짜? 친구의 추천, 청주 맛집으로 고기를 주문하면 샤부샤부 야채부터 밥, 간장게장, 사리 등의 무제한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다는 소식에 다녀온

2genie.tistory.com

《같이보면 좋은글》
[청주맛집]청주에도 홍콩주점 마라전골 상륙! 율량동 용용선생

[청주맛집]게장을 시켰는데 새우장,꽃게탕,소불고기까지 청주 율량동 맛집 조선게장집

 

율량동 신짬뽕
T. 0507-1413-5605
·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율량로3번길 23 신짬뽕
· 매주 월요일 휴무

 

 

 

만원 행복 세트

해물누룽지탕 + 찹쌀탕수육 + 칠리새우 + 짜장 OR 짬뽕 + 연유꽃빵 = 1인 10,000원(2인이상 가능)

「신짬뽕 예약가능시간」

점심 식사시간 11시,12시,1시 / 저녁 식사시간 5시,6시,7시
현장예약만 가능하기때문에 예약오픈시간 10시부터 매장을 방문하여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예약됩니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재료조기마감으로 식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쫀득한 찹쌀탕수육"
튀김은 자고로 방금튀겨나온 것이 제일 맛있는법! 부먹 형태로 나온 찹쌀탕수육은 쫀듯한 식감과 달달한 소스까지 만원행복세트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오동통한 칠리새우"
새콤한 소스에 버무려진 칠리새우의 튀김 속에는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있었어요. 만원이라는 가격에 무색하듯이 도톰한 새우가 들어있어서 깜짝놀랐어요. 아쉬운점은 튀김옷이 두꺼웠다는점....

 

 

 

"이번에는 해물누룽지탕이다"
해물 누룽지탕이지만 주로 오징어가 많이 들어있었고 제가 아는 해물누룽지탕과 비교했을때 가성비는 좋지만 맛은 실망스러웠어요ㅠㅠ 

 

 

"짬뽕 또는 짜장면 중 식사선택"
마지막 식사로 나온 짬뽕과 짜장면까지 대충하는법 없는 청주 신짬뽕. 달달한 맛의 짜장면과 매콤한 맛의 짬뽕까지 딱 전통중식요리의 맛이였어요. 마지막이 되어가니 지니의 배는 이미 풀로 차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후식은 연유꽃빵으로 입가심"
연유에 찍어먹는 튀긴 꽃빵은 달달한 그자체. 후식으로 안성맞춤이였어요.

우리 동네 중국집이 생각나는 날에 율량동 신짬뽕에서 가성비 코스요리로 맛있고 푸짐한 식사한끼 어떠세요? 

후식은 달달한 연유꽃빵으로 입가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