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경주 맛집]경주 육회물회로 추천받아 다녀온 경주 황리단길 맛집 경주 향화정

지니더하기지니 2021. 6. 9. 08: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경주, 포항 2박 3일 여행코스 마지막 날
경주 황남별곡에서 조식을 맛있게 먹고
여행의 피로가 쌓여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다
경주 육회물회를 맛보기위해 다녀온
경주 향화정입니다.
https://2genie.tistory.com/242

 

[경주숙소]황리단길에 위치한 경주 한옥 펜션 황남별곡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포항, 경주 2박3일 여행코스의 마지막날 경주 여행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지니가 경주에서 머물렀던 경주 숙소로 인기가 너무 많아

2genie.tistory.com

 


" 사장님 경주 한우 물회는 어디가 맛있나요? "

" 함양집이 제일 유명해요. "
" (함양집을 검색해보니) 수요일은 휴무래요... "
" 그럼 저희 숙소에서 골목길에 쭉 나가기만 하면
경주 향화정 육회물회집이 있는데 여기도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해요. "

 


(고향의 꽃)

향화정
T.010-5544-7691
· 주소 : 경북 경주시 사정로57번길 17
· 매일 11:00 - 21:00(Brack time15:00 - 17:00)

 

경주 황리단길 맛집 향화정은
경주 육회물회보다 꼬막무침비빔이 더 맛있다하셨지만
한우물회(13,000원)도 먹어보고 싶고
한우물회랑 향화정 꼬막비빔밥(28,000원)까지
시키면 양도 양이지만
가격이 ㅎㄷㄷ........

결국, 지니는 경주 육회물회

육회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지니는 오픈 시간보다 30분 늦게 경주 향화정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이미...
기다리는 동안에 황리단길 향화정 포토존에서

거울샷도 찰칵찰칵

웨이팅 등록시 메뉴도 미리 정하는 시스템이었어요.
입장이 가까워지면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잠시 황리단길을 구경하시다가 카톡보면
향화정으로 돌아오셔도 될거같아요.

 

경주 향화정 메뉴판

 

엄청 다양하거나 하진 않은기본적인 반찬들
제 최애 음식 소고기 뭇국도 같이주셨는데
완전 따끈한게 딱이야!!!!
( 소면은 육회물회에 넣어드시면됩니다 )

 

 

경주 황리단길 맛집 향화정의
경주 육회물회, 육회비빔밥♥

음식을 기다리면서 주변 테이블을 돌아봤는데
다들 향화정 꼬막비빔밥을 드시더라고요.
경주 향화정에 가시는분들은 참고해주시고
지니는 다음을 기약하며 맛나게 먹어볼게요.

 

 

"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

향화정 육회비빔밥은
약간 단맛이 돌면서 전체적으로 고소한맛!
육회 양이 지니에게는 부족한감이 있었지만
소고기 뭇국과 먹으니 찰떡궁합

 

 

" 소면을 넣는 순간 얼어붙어버리는 마법 "

향화정 육회물회에 소면을 퐁당 넣고
잘 풀어주면 되는데 얼음때문에
소면이 얼어버렸어요.
소면 뿐만 아니라 지니 속도 얼려버리는 매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주 황리단길 맛집 향화정 육회물회의
마지막 피날레는 따근따근한 공깃밥을 퐁당!

지니 동네에는 육회물회가 없어서
너무 많이 기대를 해서인지
육회물회보다 육회비빔밥이 더 맛있었어요.

 

 

경주 황리단길 맛집 리스트에 올라와있어
한번쯤 가볼 만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평타였던 경주 향화정

배도 빵빵해졌고 경주 여행을 시작했어요.
경주 이야기는 커밍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