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청주맛집]대성동 테네이에서 런치 오마카세로 눈과 입이 즐겁게

지니더하기지니 2021. 3. 23. 13: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맛집ღ'ᴗ'ღ
어머니 생신을 맞아서 '뭘먹지?' 고민하던차에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오게된
또다른 청주 오마카세
테네이입니다.
https://2genie.tistory.com/135

 

[청주맛집]고급진 오마카세를 맛볼 수 있는 청주 스시키타이

청주 오마카세로 한번쯤 들어보셨을 장소인 청주 스시키타이를 좋은 기회로 좋은 사람들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이곳에서 맛본 여러가지 음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배고픔에 못이겨 외관은

2genie.tistory.com

청주 테네이
T.043-223-1663
˙주소: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대성동 5 우성아파트후문상가동 1층
˙Lunch 12:00-14:00 (당일예약불가)
    Dinner 17:30-21:00
    Brake time 15:00 - 17:30
˙런치오마카세 40,000원/디너오마카세 90,000원


테 네 이

청주 테네이는
7~8명정도 수용가능한 공간으로
전체적으로 아늑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시끄럽지 않고 오로지 음식과
저희들에게 집중할 수 있는 장소인 느낌.

테네이 런치오마카세 40,000원

ᕕ( ᐛ )ᕗ
오마카세는 사장님의 열정적인
생와사비를 가는걸로 시작되었습니다.

자완무시
고급스시를 시작하기전 속을 달래주기위해
포실포실한 달걀찜 느낌의 자완무시
속에는 게살이 같이 들어있어요.

˙다금바리, 참돔, 돌돔˙

대성동 테네이 초밥의 밥에는
회에 비해서 튀지않은 양념이 되어져있어
감칠맛이 살아있었어요.
와사비를 살짝 올려먹으니 코가 찡~~~

하이네켄 생맥주 8,000원

" 맛있는 음식에 맥주한잔! "

맥주 한잔 가격이 후덜덜했지만
그래도 오늘은 어머니 생신이시니까
맛있는 음식에 어머니와 둘이서만 짠했네요.

" 눈으로 먹고 맛으로 먹고 "

다찌의 매력은 음식도 먹고
테네이 사장님의 현란한 손스냅도
구경하는 재미아니겠습니까

˙참치대뱃살, 무늬오징어, 새우˙

지니가 제일 좋았던 초밥은 참치대뱃살!
참치초밥은 기름진 편이여서
선호하지 않는데 입에 넣는 순간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들어맞았어요.
무늬오징어는 좀 질기게 느껴져서..아숩..

˙금눈돔, 금태, 쑥미소장국˙

차가운 스시를 먹다보면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때쯤 등장한 쑥미소장국
너무 짜서..물을 좀 섞었어요..
금눈돔이라는 생선은 처음 들어봤는데
색상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그만큼 맛 또한 굿굿굿

˙독도새우&우니, 고등어, 아나고, 관자˙

생새우의 달달함과 우니의 조합!
비린내 전혀나지않은 고등어초밥
탱글탱글한 관자를 싸고있는 김에도
양념이 되어있어 반질반질한 광택재질이였어요.
마지막, 아나고는 부드러움의 끝판왕
(지니와 엄마는 고등어초밥때부터
배가 부르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

테네이 오마카세를 찾아봤을때
다들 칭찬일색이던 우동.
국물은 슴슴하면서 쑥미소된장국에 비해
짜지 않아 아주 좋았어요.
한그릇 리필할뻔ㅋㅋㅋㅋㅋ

˙카스테라, 녹차아이스크림˙

포실포실한 카스테라와 녹차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마무리!


아빠 : 초밥은 너무맛있었지만 양이 부족해..
엄마 : 분위기도 좋고 초밥이 입에서 살살녹아
오빠 : 자완무시가 완전 내스타일
지니 : 런치로 가성비 오마카세 배부르게 잘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