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스타벅스 신메뉴] 핫한 스타벅스 디저트로 3번 실패 후 드디어 만난 스타벅스 연유밀크모닝

지니더하기지니 2021. 1. 27. 08:30
반응형

" 연유밀크모닝빵 있나요? 지금은 다 나갔습니다... "

스타벅스 신메뉴로 등장한
연유밀크모닝의 인기에 3번 실패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점심 스타벅스에 갔더니
뚜둥~ 드디어 만났어요ღ'ᴗ'ღ


스타벅스 연유밀크모닝

수플레처럼 폭신할 것 예상하며
친구가 통통 두들겨 보았는데 
전혀 미동이 없어서 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객님 빵 데워드릴까요? "

꼭! 데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테이크아웃 후 돌아오니

빵 위에 올려져 있는 버터는 녹 은형태
그대로 굳어있었지만
안을 열어보니 연유밀크모닝의 속은 촉촉하게
버터가 녹아 스며들어있더라고요.
( 저희 모두 연유빵의 비주얼에  일동 함성 질렀답니다.)

" 파리바게트 연유브레드가 연상되는 맛 "

스벅 연유밀크모닝의 맛은

파리바게트 연유브레드가 연상되는 맛이었어요.
부드러운 빵속에 버터의 고소함
& 연유의 달달함으로 무장해서
계속 손이 가게 만드는 스타벅스 디저트였어요.
하지만, 크기가 너무 작아서 양이 아쉽네요.
좀 먹으니 이미 뱃속으로 순삭:D

ᕕ( ᐛ )ᕗ
저와 친구들에게는 반응이 좋았던
2021년 스타벅스 신메뉴 연유 밀크 모닝이었습니다.
모두들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