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오송맛집] 쌀쌀한 바람불때 생각나는 국밥 한그릇, 시골소머리국밥

지니더하기지니 2021. 1. 28. 08:27
반응형

" 추운날에는 역시 뜨끈한 국밥 한 그릇 "

출근길에 날씨가 어둑어둑하더니
밖은 지금 겨울비가 추적추적내리고있습니다.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음식이 여러가지 있지만,
오늘은 뜨근한 국밥한상을 보여드릴게요.


시골 소머리 국밥

처음에 순대국밥과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소머리국밥의 건더기들은
더 끈적이면서 말랑거리는 느낌?
(음식 표현은 항상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

" 이 집은 밑반찬들이 다맛있어~ "

지인이 오송 맛집 추천을 해주었는데
이 집을 소개해준 이유가 바로
손맛 좋은 집 반찬때문이었어요.
지니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튀각까지:D

소머리국밥의 고기 자체가 푹 삶아져서 인지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여기에 소머리국밥 맛집의 치트키!
간장 양파절임에 찍어먹기
역시 짠기가 좀 돌아줘야 맛이나더라구요. 

ᕕ( ᐛ )ᕗ
밥까지 알뜰히 국밥에 말아
정석대로 김치를 올려서 맛있게 한입~

주말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뜨끈한 하루 보내세요:)

#찬바람 불 때 생각나는 음식 #내돈내산
#국밥 #소머리국밥 #오송맛집

오송 시골소머리국밥
T.043-237-0721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2길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