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CGV 매점메뉴 직화구이BBQ(feat.찐찐&지니데이트)

지니더하기지니 2019. 8. 2. 00:10
반응형

CGV 매점 메뉴 직화구이 BBQ

(feat. 찐찐&지니데이트)

 

     " 안녕하세요. 오늘은 CGV 직화구이 BBQ를 먹어보겠습니다. "

이 날엔 찐찐과 여행 갔다 돌아오면서 1차 브런치, 2차 막국수를 클리어하고 배빵빵 상태로 영화 보러지웰 CGV에 갔습니다.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직화구이 BBQ 겟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 대신 단품으로 주문했답니다. 아래 영상에 보이는 패키지를 전달 받는 순간 모두들 동의하시는 부분이겠지만 냄새는 무조건 합격이에요. CGV와 BBQ의 콜라보! 

 

 


 

" BBQ직화구이 치킨콤보

콤보 13000원

단품 6000원 "

 


 

패키지를 열어보면 안에 당고와 BBQ소스를 바른 직화구이 치킨이 들어있어요. 저와 찐찐은 양이 너무 적어서 깜짝 놀랐어요. 딱 영화보기 전에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 하지만 맛은 역시BBQ 였어요. 배가 부름에도 불구하고 영화 시작도 전에 다 먹었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개인적인 저와 남자친구는 당고대신 치킨을 좀 더 추가해주심이...핳핳 


맛 ★★★★☆

가격 ★☆☆☆☆

재구매 의사 ★★★☆☆  

* 총평 : 치킨은 너무 맛있으나 가격이 사악해서 월급받으면 사먹고 싶은 음식. 한번은 사드셔봐도 후회X


 

지웰 영화관 주차장에 주차하고 남자친구의 아는형님께서 주신 스타벅스 쿠폰으로 콜라대신 신메뉴 말차레몬에이드, 콜드브루 돌체를 겟해서 영화관으로 돌아왔답니다. 이날 본 저희의 영화는 < 레드슈즈 > 찐찐이 개봉전부터 꼭 봐야한다며 기대 중이던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오랜 제작기간에 걸쳐 만들어진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기사화 되었던 영화라고 합니다. 영화에 대한 애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할게요.

7월 말 ~ 8월은 전국 꼬마친구들의 방학이라는 것을 망각한 채 평일이라며 갔던 영화관이 였는데... 엘레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키즈 카페 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아이들로 가득 차 있었고 저는 영화표를 뽑으러 간 오빠에게 다른 영화를 보면 어떠하겠냐며 권유 아닌 권유를 했지만 겨울왕국도 꼬마친구들 사이에서 혼자 봤는데 괜찮았다는 오빠의 말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영화관 들어가기전 저의 최애동물 기린과 함께 사진도 한컷. 화장실 가던 길에 아이들이 사진찍는 모습을 눈여겨 보고 다들 들어갈쯔음에 은근슬쩍 가서 사진찍고 추억 남기기! 찐찐이 사진 보정해주면서 기린과 너무 닮아서 신기할 정도였다는데...흠... 묘하게 닮았..다. 

 

" 여느때와 같이 잘 놀았습니다. +95 "

2019.7.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