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CGV 매점 메뉴 죠스튀김범벅

지니더하기지니 2019. 8. 5. 23:11
반응형

CGV 매점 메뉴 : 죠스튀김범벅

 

" 오늘은 CGV 죠스튀김범벅을 먹어보겠습니다 " 

 

오늘은 오빠찬스써서 엑시트를 보러갔어요. 저희 남매는 영화프로광팬 오빠 덕분에 심야영화보러 정말 자주 간답니다. 그래서 죠스튀김범벅 리뷰 전 청주 서문 주차장 꿀TIP 먼저 알려드릴게용:)                                                                                                            저희는 가급적이면 3층에 주차하는 것을 좋아해요. 3층에 주차하고 아래 사진에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면 CGV 영화관에 바로 도착하는 신비한 마법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또한, 영화가 끝난 후 퇴장로를 따라나오면 또다시 마법의 문을 마주하게 되요.  문 앞쪽에 주차정산기도 있기때문에 차주분들에게는 아주 딱이죠!(저희 남매가 걷기 싫어하는건 안비밀)

 

 

이제 오늘의 주인공 CGV 죠스튀김범벅에 대해서 애기해볼게요. 우선 지난번 BBQ직화구이콤보에서부터 느낀건데 CGV는 당고떡을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 좋아하는것 같아요. 아무리 뒤적거려도 우리가 생각하는 떡의 모양인 친구들이 없었어요. 나중에 ' 오! 메추리알도 있네? ' 하면서 포크로 집는 순간 제가 찾고있던 친구가 이친구란걸 알게 되었어요.... 


 

" 죠스튀김범벅/ 라볶이 4500원

+ 치즈 추가시 1000원 "

 


 

저희 남매는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번은 먹는 것 같아요. 특히 저희 오빠는 다이어트 중에도 떡볶이는 먹을 정도로 떡볶이 사랑이 남달르죠. 이 날은 오빠가 생일쿠폰을 받은 날이여서 쿠폰과 콜라2잔도 먹신 남매에겐 충분했지만 여기에 떡볶이를 추가했어요. 저희는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이미 클리어! 빵! 


< CGV 죠스튀김범벅 구성 : 김말이 튀김 & 당고떡 & 우동에 들어가는 튀김가루 >  

맛 ★

가격 ★★

재구매 의사 ☆

⇒ 남매의 총평 : 불금이여서 사람이 많다는것을 감안하더라도 튀김은 차갑고 CGV의 당고사랑...

      양념은 맛있었지만 잘 섞이지 않아서 먹을때마다 맛이 바뀌는 신비로움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생일 쿠폰 덕에 배빵빵하게 먹고 재미지게 보고 왔습니다. 엑시트 영화의 감사평을 짧게 해드리자면 ' 암벽등반을 배우고 싶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갔던 영화였지만 저는 너무 재밌게 보고 와서 찐찐이랑 또 볼거에요. 

앗! 모두들 아시겠지만 생일 쿠폰을 깜빡 놓치셨을 경우
1) CJ ONE에서 생일 기준 1주일 전후에만 생일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므로 당일 날짜 기준 1주일 전후로 변경해주세요.  
2) 티켓을 출력하면 영화표 위쪽에 생일콤보쿠폰도 같이 출력됩니다.(단, 모바일쿠폰으로는 받을 수 없어서 반드시 출력해야만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요.
3) 마지막으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여느때와 같이 잘 놀았습니다. " 

2019. 8. 3 with먹신남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