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카페가다

[세종 카페] 고복저수지에 위치한 유럽풍 복고카페 고복저택

지니더하기지니 2019. 10. 4. 23:02
반응형

고복저수지로 데이트겸

드라이브겸 배도 빵빵해질겸

가을바람 따라 다녀왔어요.

후후


이날엔

배를 먼저 든든히 채우고

고복 저수지 분위기 있는 카페를

검색하다가

1. 고복저택

2. 제주도화

둘 중에서 고민고민하다가

저는 고복저택 분홍지붕에

눈이 뿅~~~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2:00


이곳이 바로 포토존!

세종 고복저택 입구에서

인스타그램갬성사진

찍고가셔야해요ㅎㅎ

 하늘, 간판, 핑크지붕의 조화♡ 

고복저택은

애완동물과 같이 오셔도 되는데

단, 실외에서만 이용가능.


카페를 설명할만한 수식어로는

#유럽풍 복고카페

#세종 분위기 좋은 카페

#세종 예쁜 카페

#세종 사진찍기 좋은 카페

#청주 근교 예쁜 카페

#핑크지붕 카페 # 카페 포토존

야외에는

가을 햇빛을 가려주는 그늘막과

빨간 쿠션의자로 채워져있는데


지니가 생각하기에

이곳의 가장 핵심적인 인테리어는

구름&푸른하늘입니다.


내부

내부에는

페인팅 벽의 색깔이

분홍, 파랑, 보라 등 단색으로 되어있고

액자들로 인테리어 되어있어서

세종 유럽풍 복고카페의 분위기를

물씬 느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창문을 바라볼 수 있는 좌석이

젤 인기있는 곳이여서

자리가 잘 안나더라구요ㅠㅠ

찐찐은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에 얼음많이

저는 고복오자주스

(오렌지+자몽)

티라미수케잌

주문했습니다.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거ㅎㅎ

역시 사진은 거울앞에서

찍는 맛이 있쥬

살이 너무 많이 쪄서

현타오는 사진이네요...


화장실&메이크업룸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바로 이곳입니다.


제가 보라색덕후인지라

취향저격


세종 카페 중에서도

인스타 갬성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잘 꾸며져 있는 카페였어요.


음료

음료를 담아주는 원형트레이와

티스푼, 음료잔에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곳이였어요.


오자쥬스 색깔 너무 예쁘지않나요?

저희가 그리 탐내던

창문 보이는 좌석에 앉았어요.


캬아~~~~

창문만 보고있어도

세종 힐링카페로 인정

사진은 자고로 수직수평이라던데

이날에 찐찐이

절 찍어주면서 하는말이

" 이상하네.. 음료잔은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데... 이상하네... "

나원참.


주말 데이트로 청주 근교

고복저수지 예쁜 카페에서

잘 놀다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