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지니의 동네방네 소식통

추석에는 뭐하면서 놀지?

지니더하기지니 2021. 9. 18. 23:57
반응형

추석에는 뭐하면서 놀지?

1. 일몰보기

" 친구야 추석연휴 시작인데 오늘 뭐하니? "

" 나 일몰보러왔어. 지금 해지는거 기다리도있어 "


전혀 생각지도 못한 친구의 말에 문득 요즘 너무 하늘도 볼 새 없이 일만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니도 밖으로 나가 가을하늘 보니 일몰이 참 예쁜거 물들이고 있었습니다. 낮에는 뭉게구름에 맑고 푸른하늘이였다면 해가 넘어가는 시점인 일몰때는 포토샵으로 하늘을 붉게 물들인것처럼 빨개지는 가을하늘에 저말고도 주위분들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확실히 여름보다 해가 짧아지고있어서 6시가 될 무렵임에도 날이 벌써 저물어갑니다. 요즘처엄 하늘 맛집인 날에는 앞만보고 가지마시고 하늘도 올려다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멀리가지 않아도 잠시 슈퍼나 편의점을 가면서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되는 가을일몰!

2. 극장에서 마블영화보기

'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
마블영화는 무조건 봐야하기때문에 추석연휴에 영화 볼 계획이 있으시다면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추천합니다.

줄거리 - 남들과 다른 초인적인 힘을 가진 샹치와 텐 링즈는 각자의 힘으로 악이 될것인가? 세상을 구할 것인가?

처음에 평을 보았을때는 마블영화라기보다는 중국액션영화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볼까 망설였지만 왜 그렇게 평을 했는지 이해가 가면서도 판타지 장르의 완성도에 지니는 만족했던 영화였어요. 아이들과 가족들, 커플 등 모든 연령층이 보기에도 괜찮을 판타지 영화!

극장에 가시는게 꺼려지신다면 이번 연휴동안 안방극장을 가득채운 2021년 추석특선영화 한눈에 보기를 참고해주세요!
2021년 추석특선영화

3.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술 한잔!

아쉽게도 이번명절에는 추석거리두기로 인해서 가족들과 다같이 모이기는 어렵긴하지만 부모님과 함께하는 한 잔이 빠지면 섭하죠!

서울의 밤 25%

• 서울의 밤 하이볼로 만들어먹기
1. 레몬즙을 짜주거나 토닉워터 레몬향으로 준비한다.
2. 잔에 얼음과 레몬즙을 넣어준다.
3. 소주 3 : 토닉워터 7 황금비율로 잔을 채워준 뒤, 맛있게 섞어주면 집에서 하이볼만들기 완성!

생각보다 높은 도수이기때문에 취향에 따라서 토닉워터의 양은 조절해주기면됩니다. 지니는 한잔에 거의 토닉 3/2는 넣은듯ㅋㅋㅋㅋㅋㅋㅋ

청주 와인바,충북대 설희

4. 배터지게 맛있는먹고 칼로리 풀로 충전하기!

"다이어트 내일부터"
연휴에는 무조건 많이 먹고 많이 자고 많이 놀기가 최고입니다. 다이어트는 추석 이후부터 하면되기 때문에 이번기간동안에는 무조건 쉼을 실천할 생각입니다. 모두들 동참해주세요!

오늘은 쉬어가는 타임으로 작성해본 리얼함을 살려본 포스팅! 편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추석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