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여행가다

청주 셀프사진관, 비룸 스튜디오에서 인생사진찍기

지니더하기지니 2021. 9. 17. 23:05
반응형

셀프로 사진찍기

청주 셀프사진관, 비룸 스튜디오

최근 성안길에 신규오픈한 청주 셀프사진관으로 보통은 환하고 깨끗한 화이트로 인테리어 된 장소들과 달리 비 룸 스튜디오는 외관부터 안쪽이 다 보이는 투명한 통창과 푸릇푸릇한 조명 그리고 내부는 블루와 화이트 콘셉트로 환하게 밝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성안길에서 저녁을 먹고 돌아가는 길이였는데 홀린듯 지니와 후배의 발길이 비룸스튜디오로 향하는 신비로운 푸른빛! 오늘은 처음 찍어보았지만 너무 재밌었던 인생네컷 이야기를 해볼게요:)

청주 와인바, 충북대 설희 분위기에 맛까지 여심저격한 신상

 

청주 와인바, 충북대 설희 분위기에 맛까지 여심저격한 신상

청주 와인바, 충북대 설희 예전에는 노포 느낌의 술집이 유행이었다면 최근에는 청주에 다이닝 바에서 와인바까지 감성 충만한 분위기와 감성 두 스푼 추가된 맛까지 두 마리 토끼를 둘 다 잡은

2genie.tistory.com

 

청주 셀프사진관

마감시간 될 때쯤 갔을 때도 인생 사진을 찍기 위해 단장하는 분들부터 포토존에서 촬영하시는 분들부터 다음 차례를 기다리시는 분들까지 지니를 포함해서 사진에 진심인 분들이 많이 있으셨어요.  

" 촬영했던 순간을 핸드폰으로 받아보세요! "
→ QR 스캔하면 핸드폰으로 전송완료!

지니는 너무 웃으면서 촬영하는 것에 심취해있다 보니... QR 스캔하는 것을 까먹었으니 다른 분들은 절대 놓치지 마세요.  

 

     BROOM STUDIO     

청주 포토존

포토존

" 여기 보세요~ 치즈~ "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많이 볼 수 있었던 포토존은 파란 벽과 대표 문자 B가 대문자로 그려져 있는 배경을 둔 곳과 앞, 뒤 거울 앞에 놓인 간이의자에 앉아서 찍을 수 있는 두 가지 포토존이 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거울 앞쪽에는 조명이 달려있어 덜 어두웠지만, 로고가 그려진 포토존의 경우 저녁 시간대에는 사진이 많이 어둡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낮시간대 방문하시면 더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촬영소품으로 귀여운 머리띠와 모자
인생네컷 포즈

청주 비룸 스튜디오는 본격적인 촬영 전에 대기시간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놓인 소품들(동물 모양의 모자, 다양한 머리띠 등)을 활용해서 지니도 포토존을 놓칠 수 없기에 준비된 소품들을 이용해서 4인 4색으로 멋짐을 뽐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멋쟁이로 변신한 뒤 지니처럼 잔망스럽게 촬영해보세요. 

 

셀프 사진 촬영법

비룸 스튜디오 인생네컷 찍는법!

  1. 인생 네 컷 틀 선택
  2. 매수 선택( X1,2,3,4,5 )
  3. 금액 투입 
    ▶ 계좌이체, 카드결제, 현금결제 가능(코인 교환기 있음)
  4. 사진 촬영
  5. 프레임 색상 선택
  6. 필터 선택

√ 카드 결제 시 카드 버튼을 먼저 누른 후 결제 먼저 진행해주세요.
   → 결제 후에는 중복 결제 가능성이 있어 바로 빼주세요! 

▶ 청주 셀프사진관 인생네컷 가격 1 + 1 4,000원

 

청주 비룸스튜디오

인생 사진을 찍다!

"사진에는 정답이 없다"
사진 찍는 게 어색하신 분들을 위해 인생 네 컷 포즈가 인터넷에 검색하면 자세하게 나와있었습니다. 하지만, 지니는 급 방문하여 준비할 틈도 없이 그냥 저희의 흥을 살려 찍었는데도 지니가 만족할만한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그럼에도 우리는 대만족!


또한, 흑백이 주는 잔잔한 여운으로 보통 흑백으로 많이들 하지만 요즘은 컬러로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마침 조명이 뽀샤시하게 잘 나와서 컬러로 선택해도 괜찮았어요. 여러분들의 선택은 흑백인가요? 컬러인가요?  

거울셀카

요즘은 현재의 모습과 추억을 남기기 위해 커플사진, 우정사진, 가족사진을 찍으러 많이들 방문하시더라고요.
방문하시기 전에 인생 네 컷 포즈를 미리 연구해오시는 방법도 있지만 자연스러움을 살려 찍는 것도 충분히 예쁘게 찍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진심인 분들 모여라! 이번 기나긴
추석 연휴 동안 인생 사진을 비룸 스튜디오에서
촬영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모두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2021년 추석특선영화, 이렇게 재밌는게 많으면 어떻게 고르지?

 

2021년 추석특선영화, 이렇게 재밌는게 많으면 어떻게 고르지?

2021년 추석특선영화 " 이번 추석에는 뭐 보지? " 추석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이나 부모님 댁 방문을 자제하고 프로 집콕러로 추석을 보낼 계획을 하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지니는 매년 설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