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여행가다

[국내여행] 당일치기여행(1) - 안동 만휴정(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2Genie 지니더하기지니 2019. 8. 5. 21:08
반응형

2. [국내여행] 당일치기여행(1) - 안동 만휴정(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 제가 안동 한번 가보겠습니다.  "

 

인스타에서 ' 나무가 예쁜 포토존 BEST '으로 유명한 안동 만휴정으로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 나의 담당작가이자 포토그래퍼인 찐찐에게 이렇게 찍어달라고 보여주면서 기대를 하고 떠나기로 한 날.... 저희와 언제나 함께인 비와 같이 갔습니다.  아침부터 심상치 않았던 날씨에 가는 내내 먹구름이 걷히길 소망하면서 갔지만 안동 만휴정에 도착함과 동시에 비와 내내 사진촬영을 같이 했답니다.

안동 만휴정

 

예상했던 것보다 평일이여서 청주 - 안동까지 2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만휴정 임시주창장에 주차 후 시골길을 따라서 걸어가야 한답니다. 1층에서 2층 올라 갈 때도 엘레베이터를 타고 가는 찐찐 운동시키기에 아주 딱인 장소에요:)

 

여기서 꿀Tip - 만휴정에는 주차장과 화장실이 없어서 임시주창장을 화장실은 마을회관을 이용해주세요.

 

찐찐의 다른 카메라로 서로 사진찍어주면서 만휴정까지 가는데 약 15분정도 걸린 것 같아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정도의 거리에요. 가는길에 활짝 핀 나팔꽃과 한 컷. 원래는 곧게 뻗어있는 나팔꽃을 살짝 내려서 촬영했어요. 언제나 카메라 앞에서면 어색하기때문에.. 최대한 가림막을 찾기위해 나팔꽃님을 초정했습니다! 

만휴정 가는길

 

 

친오빠가 본방사수를 외치며 애청했던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라고 믿기 어려울 정도로 영상미가 거의 영화수준이였던 드라마에요. 특히나 유진 초이(이병헌), 구동매(유연석), 김희성(변요한)의 케미가 넘쳤던 드라마에요. 집순이 할 때 정주행 드라마로 강추합니다. 참고로 저는 구동매파였어요. 구동매 빨래판 복근 사랑합니다:)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

 

저희의 만휴정은 비와 함께였어요. 제가 원했던 그림은 다리 위에서 구름과 함께하는 사진이였는데.. 아침부터 풀메이크업에 원피스까지 입고 한껏 꾸미고 갔지만 도착하자마자 저의 빵실한 앞머리는 이미 저세상으로 간지 오래였어요...핳...  저희가 만휴정까지 올라올때는 분명 비가 안 왔는데 만휴정에서 사진 찍으려고 하니 비가 오더라구요. 우산 없이 다이렉트로 정수리와 비의 만남. 앗 여기서 꿀팁 나갑니당!

       포토그래퍼 남친의 꿀Tip! - 비오는 날 우산을 소품으로 사용하면 다른 느낌으로 사진을 겟!     저희는 없.. 

 

이제부터 인생 사진 메들리갑니다. 사진 동호회에서 출사로 많이 나오는 이유를 알 것 같더라구요. 비록 비오는 날씨여서 구름이 나오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구름 한 점 없는 만휴정도 운치있는 것 같아요. 어떠세요? 저처럼 금손남친이 없으시더라도 충분히 인생샷 건져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 저희는 날 좋은 날 한 번더 가보기로 했어요. )  

 

 

위에 사진들을 찍기위해 저희 찐찐은 물 속에 들어가야했어요. 비오는 날 물속은 참으로 차가웠다죠! 비오니까 돌멩이들이 너무 미끄러워서 비오는 날 가시는 분들은 특히 넘어질 수 있기때문에 조심하셔야해요. 

금손 남친의 현실판

 

 

 

다리 위에서 찍어야 하는 곳이기때문에 사람들이 몰리면 촬영하기가 조금 어려우실 수 있어요. 다리 끝 양 옆에 기다리시는 분들이 사진에 걸릴 수도 있어서 가급적이면 평일이나 주말 아침 일찍 가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촬영할 때 누가 쳐다보면 눈은 경직된 상태에 입꼬리만 올라가는 어색한 사진이 나올 수 있어서 평일있으니 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용!

" 여느때처럼 잘 놀고 왔습니다 +100 "

2019.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