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맛집가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콘타이, 쇼핑과 맛집까지 한큐에 끝내기!

지니더하기지니 2021. 8. 22. 22:53
반응형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콘타이[KON THAI]

청주 근교 나들이 겸 데이트장소로 추천받아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청주의 아웃렛보다 훨씬 큰 규모와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고 마치 외국 아울렛에 온 기분이 드는 건물 디자인으로 지니가 다녀온 날에는 날씨까지 한몫해 커피 한잔하며 앉아있기만 해도 힐링이 되었던 곳이었어요. 

금강산도 식후경!
쇼핑을 위해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다보니 다리도 아프고 배도 고파서 마음에 드는 식당들에 들어가니 어마 무시한 웨이팅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결국, 마음에 드는 태국 음식점인 콘 타이에 대기 예약을 걸어둔 후 분수대 근처에 앉아 잠시 숨을 돌리고다보니 드. 디. 어 지니의 차례가 왔습니다. 바로 지금 태국 음식, 콘 타이를 소개해드릴게요:)

청주맛집,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 게살파티!

 

청주맛집,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 게살파티!

알러이찡찡의 푸팟퐁커리는 게살파티! ' 해외여행은 못 가는 상황에서 그때 그 음식이 먹고 싶은 날 ' 한 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이날은 팟타이와 푸팟퐁커리가 생각나서 검색을 해보니 수암골

2genie.tistory.com

 

출처 대전 콘타이

메뉴

  • 쌀국수(쇠고기/해물) 11,900원
  • 새우팟타이 12,900원
  • 돼지고기덮밥 11,900원
  • 똠얌꿍 20,000원
  • 뿌님팟퐁커리 35,000원

콘타이누들, 라이스, 시즌 메뉴부터 스페셜 메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뭘 먹을지 고민 또 고민이 된 순간이었어요. 지니는 평소에는 볶음 쌀국수가 팟타이를 애정 하지만, 전날 과음으로 국믈이 땡겼기떄문에 쇠고기 쌀국수와 돼지고기덮밥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태국 음식을 먹을 때는 시원한 태국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기 때문에 창과 싱하맥주 1개씩 같이 시켜보았습니다.

쇠고기쌀국수와 돼지고기덮밥

" 진한 국물에 장시간 조린 부드러운 쇠고기 사태가 최고의 식감을 자랑하는 쌀국수 - KON THAI "
ⓛ 쇠고기쌀국수
제가 주로 먹었던 쌀국수의 국물은 갈비탕처럼 맑은 색을 뗬는데 붉은빛의 국물이어서 처음에는 살짝 당황을 했습니다. 마치 쇠고기 장조림이 생각나는 비주얼로 국물을 한입 떠먹어보는 정말 진하더라고요. 특히, 장시간 푹 삶아냈다는 것을 을 알 수 있듯이 고기가 부드러워 젓가락질 한 번에 바로 고기 결대로 잘라졌어요.  

 

" 락카우무쌉, 태국 바질과 양파, 다진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 맛을 낸 태국식 돼지고기 볶음 덮밥 요리 - KON THAI "
② 락카우무쌉(돼지고기덮밥)
처음에는 밥에 비해 볶아낸 돼지고기 양념이 적은 게 아닌 게 했지만 밥과 비벼 먹으니 간이 딱 좋았어요. 덮밥에 들어간 돼지고기는 국수처럼 두툼한 형태의 고기가 아닌 다진 돼지고기를 재료로 사용하셨어요. 불맛이 난다거나 그런 것 없이 무난 무난하게 맛있는 덮밥 정도로 기억되네요.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 여러가지 맛집들이 있지만 태국음식을 좋아하는 저희는 콘타이를 선택했습니다. 쌀국수의 국물 맛이 정말 진해서 해장 국물요리로 안성맞춤이었지만 한국분들의 입맛에 맞춰 향도 간도 강하지 않게요리된 전체적으로 평이한 맛이었어요.
태국맥주인 창과 싱하는 가격이 7,000원으로 태국여행에서 먹을때의 가격을 생각하면 너무 후덜덜한 가격
이였지만 오늘은 분위기도 낼겸 과감히 질렀습니다. 역시 여름에 맥주는 옳다!


∨8월 27일 대전 신세계백화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하니 그곳의 맛집도 가져와보겠습니다. 
다른 장소로 이동하지 않고 한 장소에서 쇼핑과 맛집을 한큐에 끝낼 수 있는 대전 데이트 장소,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휴일을 보내보는 건 어떠세요?


T. 042-332-2806
· 주소 : 대전 유성구 용산동 579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1층
· 매일 10:30 - 21:00 추석, 설날 당일 휴무

빠리방앗간, 프랑스 음식점의 트러플 파스타 그 맛은?

 

빠리방앗간, 프랑스 음식점의 트러플 파스타 그 맛은?

프랑스 음식점의 트러플 파스타 그 맛은? 충주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마지막 날. 여행의 마지막은 항상 아쉽기에 맛있는 음식으로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친구가 찾아본 프랑스 음식점

2geni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