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름 물놀이로 떠난 충주여행, 액티비티 어디까지해봤니?

지니더하기지니 2021. 8. 9. 22:27
반응형

충주여행코스

액티비티 어디까지 해봤니?

가평, 양양을 가지 않아도 웨이크보드를 탈 수 있다!
청주에서 1시간 30분정도 거리에 있는 충주에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을 듣고 친구들과 부지런히 다녀왔습니다. 청주 인근 나들이여름 액티비티를 당일치기나 지니처럼 2박3일로 다녀오기에도 완전 나이스 한 충주 여행이야기입니다.

수상스키 타러 가는길충주호의 배경으로 물놀이 즐기기
충주남벌수상레저 내부

 

충주호가 한눈에 보이는 풍경 맛집, 남벌 수상레저

남벌 수상레저는 1998년부터 2대째 이어오고 있는 곳으로 2021년 리모델링으로 이전보다는 더 넓고 쾌적해졌다고 해요.
지니는 액티비티 장소가 가장 가까운 숙소를 예약했고 래시가드로 갈아입고 내려오는 길에 바라본 탁 트인 풍경은 '이게 바로 힐링이지'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장관이었어요. 

울퉁불퉁한 내리막길을 조심조심 내려오면 수상레저 장소 도착!
웨이크보드와 빠지 자체가 처음이었던 지니는 충추호를 보자마자 설레더라고요. 내부는 앉아서 쉴 수 있는 테이블이 약 6~7개 정도 놓여있어고 간이매점도 있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거의 없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 방문하시기 전 예약 필수!

 

 

수상레저 이용금액

 

여름 액티비티 이용금액은?

  1. 인기 3종 물놀이 특가 패키지 40,000원
  2. [오후]물놀이 무제한 이용권 69,000원
  3. [평일]1DAY FREE PASS 99,000원
  4. [주말]1DAY FREE PASS 110,000원
  5. 수상스키/웨이크보드 1회 25,000원
  6.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초보자 입문 60,000원

웨이크보드/수상스키가 처음이라면,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초보자입문 60,000원 수강 후 체력이 괜찮고 더하실 수 있으시다면 수상스키/웨이크보드 1회권 25,000원 추가 이용권 구매 후 사용.
▶초보자 입문교육 :  지상 이론 및 안전교육 + 초보자전용 보조기구 "봉"라이딩 1회 + 실전 로프 라이딩 1회 = 60,000

웨이크보드/수상스키 중급자라면,
수상스키/웨이크보드 1회권 25,000원만 원하는 횟수만큼 이용권 구매 후 사용.
* 10회 회원권 250,000원 → 220,000원 *
▶카드결제 시 부가세 10%, 계좌이체 가능

 

충주호 배경을 보면서 힐링
웨이크보드 중급자

 

첫째날, 지니는 여름 액티비티 자체가 처음이었기 때문에 웨이크보드 초보자입문 코스 수강권을 결제했습니다. 10분 정도의 지상교육 진행 후 바로 웨이크보드를 신고 물속으로 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봉을 잡고 일어나는 연습부터하는데...첫번째 시도에서 물 왕창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2번째 시도부터는 물이 제 엉덩이를 밀어내는 것처럼 부웅하고 뜨면서 제가 일어나 있었어요!!!!

 

놀이기구 3종
충주 액티비티


둘째날, 웨이크보드 1회권과 놀이가구 3종 코스를 결제했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봉을 잡고 연습하고 있었는데 도중에 보트를 세워 줄을 던져주셨어요. 그때부터는 웨이크보드 위에서 줄만 의지한 채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물 위에서 보드를 타고 있는 제가 무서움반, 신기함 반! 온몸에 힘을 꽉 주고 있어서인지 왕복코스 한번 다녀오자마자 녹다운.

 

웨이크보드 초보자 일어서다


셋째 날, 어제와 동일하게 웨이크보드 1회권 결제 후 충추여행 마지막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이번에는 보드를 양옆으로 살랑살랑 움직이는 연습까지. 아직은 한참을 연습해야겠지만, 그래도 처음 도전했던 지니는 매우 만족했던 액티비티였습니다. 

 

 

물놀이도 하고 여름에는 수박


여름 물놀이도 하고 싶고 청주 근교 나들이 정도의 거리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충주호를 시원하게 가로지르며 액티비티를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