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캠핑가다

캠핑장 추천, 여름 캠핑은 어디로? 남해버드하우스캠핑장

2Genie 지니더하기지니 2021. 7. 5. 13: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더하기지니입니다.
늦여름 캠핑이어서 엄청 더울 것을 예상하고 갔지만, 사이트를 둘러싼 큰 나무들이 그늘을 만들어주어 밤에는 오히려 쌀쌀했던 캠핑장. 또한 신비로운 동화 속 분위기의 감성 가득한 캠핑장 추천,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입니다. 폐교 운동장을 남해 캠핑장으로 재구성한 버드하우스 캠핑장에서의 2박 3일 캠핑!(사진 많음 주의) 지니의 눈과 입이 즐거웠던 캠핑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남해 버드하우스캠핑장
T.010-7298-8702
· 주소 : 경남 남해군 창선면 서부로 1455-10
· 체크인 당일 13:00~22:00 / 체크아웃 12:30
· 1박 50,000원(동백, 목련, 후박, 유자 사이트)

 

 

 

"캠핑장 입구에 도착하시면 빵빵 울려주세요"
도착하시면 차에서 내리기 전에 빵빵 경적을 울려주세요. 사장님이 나오시면 차에 앉아있는 상태에서 열체크를 받은 다음에 내리셔야 합니다. 열체크 후 쓰레기 봉지와 남해 캠핑장의 안내문도 같이 챙겨주셨어요.
(지니가 예약한 날에 저희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옆 사이트로 옮기셔야 했는데.. 외출하신 뒤 안 들어오신 상태여서 기분이 언짢았지만 기다리는 동안 캠핑장을 둘러보았어요.)

 

남해버드하우스 캠핑장 시설

 

"초등학교 다닐 때 보았던 추억의 학교 마룻바닥"
폐교를 그대로 사용 중인 이곳은 1층을 통과해 뒤로 나가면 샤워장, 화장실, 무인매점, 서각 체험장 등 다양하게 이용하고 계셨어요. 신기하게도, 캠핑장 주변에 마트가 없어 양심 무인매점이 운영되고 있었고 원하는 물건을 고룬뒤, 장부에 사이트 이름과 번호를 작성해주시면 퇴실 시 정산하고 나가는 시스템이었어요.
▶남해 버드하우스캠핑장 주변에는 마트X, 차로 5분거리에 편의점O



남자샤워장은 오르막을 올라가시면 위쪽에 있습니다. 

"사장님의 깔끔함이 느껴지는 시설들"
캠핑장의 화장실, 공용 샤워장 등은 이용하는 캠퍼들이 많을 경우 아무래도 더러워지기 마련인데,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 틈틈이 계속 관리를 해주셔서 이용하면서 전체적으로 시설 이용에는 만족했습니다.
▶지도에 약간 헷갈리게 표시된 남자 샤워장은 분리수거장 옆 오르막길을 올라가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후박,동백,목련마을 사이트

남해버드하우스 캠핑장 명당자리 후박3,4번
지니가 이용했던 후박7번 사이트

 

"지니가 후박 7을 선택한 이유"
: 후박 안쪽 가장자리에 위치해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으며 바로 앞에 주차 가능.

남해버드하우스 캠핑장 명당자리는 후박 3,4번으로 가운데 나무 하나가 놓여있고 저녁이 되면 명당자리에는 엄청 큰 전구들이 걸려있어 동화 속 분위기 뿜뿜한 넓은 데크 사이트입니다.
▶ 명당자리는 감성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o, 너무 트여있는 공간이어서 주변 시선을 즐기지 않으시는 분들은 추천 x
▶ 캠핑장은 데크, 벽돌 바닥, 파쇄석으로 사이트별로 나뉘어있고 전용 주차공간이 있는 장소와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 사이트 구분되어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버드하우스캠핑장.com

 

남해버드하우스캠핑장 | 바다와 함께하는 낭만캠핑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창선-삼천포 대교를 지나 남해로 들어오면 한적한 바닷가에 위치한 버드하우스 캠핑장이 있습니다. 버드하우스 캠핑장은 예전 남해 북창선초등학교로 아이들을

xn--hy1b58lpofnseb9al4xvxlrb.com

 

 

남해 버드하우스캠핑장의 낮과 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 속에 들어온 기분"
낮의 모습과 밤의 모습이 서로 다른 캠핑장. 저녁에 조명이 들어온 뒤에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떠오르는 동화 속 분위기가 물씬 난 캠핑장 추천! 나무들이 사이트 주위를 감싸고 있어서인지 여름 캠핑을 타프없이  지내도 될 정도로 그늘이 만들어져 그늘 속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며 힐링했어요.
▶ 남해 캠핑장은 사이트마다 모닥불 장작을 무료 제공해주십니다.

 

"캠핑은 먹으러 가는 것"
남해 여행 중 1박만 펜션을 예약하고 2박을 남해 캠핑장에서 지냈기 때문에 정말 많이 먹었어요. 
∨ 첫째 날 캠핑요리 : 남해 수산시장에서 포장해온 회, 매운탕
   *수산시장에서 매운탕 양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둘째 날 캠핑요리 : 낮에는 오뚜기 냉동피자 & 떡볶이 밀키트, 저녁에는 불고기 양념소스를 구매해서 한번 삶아낸 등갈비와 같이 넣고 양념이 스며들 때까지 기다려주면 맛있는 등갈비 양념구이 완성!

 

남해 버드하우스캠핑장 볼거리&놀거리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불멍도 하고, 서각체험까지"
사장님께서 귀여운 토끼들을 키우고 있어 가족캠핑을 즐기러 오신 분들의 아이들이 옹기종기 토끼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남자 샤워 실장 쪽으로 올라가 보면 남해바다를 배경으로 포토존이 있고 캠핑장 이용객들을 위한 서각체험까지!
지니가 다녀 갔을 때는 평일에도 서각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 현재는 토요일 오후에만 서각체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캠핑장 이용 고객님들께 서각 1 작품 무료 체험 제공(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캠핑장 추천, 여름 캠핑은 어디로? 남해 버드하우스 캠핑장"
∨ 시설 : 화장실, 공용 샤워장, 무인매점 등 
∨ 서비스 : 캠핑장 이용 고객님들께 서각 1 작품 무료 체험 및 장작 무료 제공
∨ 데크, 벽돌, 파쇄석까 다양한 사이트로 사이트 앞 주차 가능한 구역과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 곳이 나뉘어있습니다.(예약 시 홈페이지 참고)
결론 : 감탄을 자아내는 자연경관은 없고 사이트도 마주 보고 있는 위치이지만, 바쁜 일정 속에서 벗아나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캠핑장이었습니다. 단, 가족 캠퍼분들이 많은 캠핑장이어서 조용함을 즐기기에는 어려울 수 있으니 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