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캠핑가다

[상주캠핑장]운해맛집인 문장대오토캠핑장을 선택한 이유

지니더하기지니 2021. 6. 29.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더하기지니입니다.

오늘은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문장대 오토캠핑장을 선택한 이유,
상주 휴양림으로 저렴한 오토캠핑장 이용료
넓은 사이트 그리고 데크사이트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여 웨건이나 수레가 없어도 캠핑용품들을 내리기 수월한 상주 캠핑장. 마지막으로 상주 캠핑장 전경, 아침에 일어나 앞을 바라보면 보이는 운해맛집인 문장대오토캠핑장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문장대 오토캠핑장
T.054-533-1165
˙ 주소 : 경북 상주시 화북면 상오리 573-5
˙ 홈페이지 https://www.mjdcamp.kr:455/  

 

    문장대 오토캠핑장    

출처 : 문장대오토캠핑장 홈페이지

˙ 문장대 오토캠핑장 사이트 이용요금
∨ 비수기 기준
A,B열 카라반사이트 금요일, 공휴일 전날 4인용 70,000원 / 일~목 50,000원
C,D,E,F열 금요일, 공휴일 전날 20,000원 / 일~목 15,000원
* C열 마사토사이트, D,E,F열 데크 사이트

∨ 성수기 기준
A,B 카라반사이트 금요일, 공휴일 전날 4인용 90,000원 / 일~목 70,000원
C,D,E,F 데크사이트 금요일, 공휴일 전날 30,000원 / 일~목 25,000원


지니는 비수기 평일에 방문해서 15000원에 다녀왔습니다. 가격 머선129..

 

 

" 캠핑장 사이트 예약시 개인의 취향이 담긴다. "
캠퍼들마다 사이트 선정시 원하는 요소가 개인마다 다르지만 지니는 캠핑장 사이트 선택시 가급적 화장실이 가까운 사이트로 예약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저와 같은 생각은 가진 캠퍼분들이 문장대오토캠핑장 명당자리인 G열을 이미 예약완료되어 2차선택지인 F열로 예약을 했습니다. 아쉬운점은, f열에서 생각보다 화장실과 개수대가 은근히 멀게 느껴졌어요.

 

" 지니는 전세캠핑중 "
상주 캠핑장에 도착하면 관리사무소에서 열체크와 예약자확인 후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날은  비예보로 인해 취소한 분들이 많아 f열에서 전세캠핑을 할 수 있었어요.

문장대 오토캠핑장 F열넓은 데크사이트(1번 5X6/2번 5X7/3~6번 6X7)로 터널형 텐트도 치기에도 충분한 공간이였어요. 지니는 이날에는 가볍게 가자하는 마음으로 노스피크 텐트와 타프조화로 갔더니 데크에 비해 엄청작아보이는 우리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의 캠핑요리는 해산물파티 "
상주 캠핑장 가기전 인터넷 주문한 해산물.
전어에 칼집을 내고 소금까지 솔솔솔 뿌려준 뒤, 구이바다 위로 직행!


" 만능 구이바다에 전어구이에 이어 가리비와 대하소금구이로 2차전 시작했어요. "
문장대 오토캠핑장에 방문한 날은 퇴근박으로 다녀와서 특별한 양념없이 굽기만하면 끝나는 초간단 캠핑요리로 준비했어요. 오동통한 가리비에 어깨춤이 절로났지만...
맛은...대실망...

 

 

" 새우의 머리는 버터에 볶아주고, 남은 새우 몸통은 라면 끓일때 넣어주어 우중캠핑 추위를 날릴만큼 시원하게 "
지니가 다녀온 날에는 텐트를 칠때부터 비가 몰아치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까지 원없이 비가 내려 제대로 우중캠핑을 즐겼어요. 비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고 야외에서 먹는 라면은 언제나 꿀맛!!!!

 


" 비가와도 불멍은 포기못해 "
빗방울이 약해질 무렵에 상주 캠핑장에 준비해간 장작으로 불멍타임까지! 비가오나 눈이오나 포기할 수 없는 너의 이름은 불멍ㅋㅋㅋㅋㅋㅋㅋ


" 상주 문장대오토캠핑장에 가야하는 이유 "
새벽까지 온 비가 그치고 아침에 문을 열어 앞을 바라보니 산이 구름에 가려진 비경이 지니를 맞아주었어요. 잠에 덜깬 상태에서 한동안 멍하니 바라보면서 힐링한 하루

 

 

📍상주 문장대 오토캠핑장의 장•단점
(장점) 카라반 이용가능, 넓은 데크와 데크 앞 주차가능, 저렴한 캠핑장 이용료, 캠핑장은 바라보는 전경이 산뷰로 힐링타임, 화장실과 공동사워실은 깨끗함
(단점) 어마무시한 크기의 벌레, 캠핑장 내의 매점이 없고 차로 5분정도 거리를 이동해야함, 개수대 뜨거운물 안나옴, 여름에는 그늘이 많지않아 비추

지니는 이렇게 해장 라면과 함께 상주 캠핑을 마무리했습니다. 청주 인근 캠핑장으로 한번쯤 다녀오기 괜찮은 문장대오토캠핑장이였습니다.
지니의 캠핑이야기는 다음에도 계속됩니다.커밍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