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여행가다

[남해여행]국내여행지 추천, 가는 곳마다 포토존인 남해 유럽식 정원 남해 섬이정원

지니더하기지니 2021. 6. 20. 14: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국내 여행지 추천, 남해여행 편
남해의 작은 수목원 같은 공간으로
지나가는 길마저도 눈이 즐겁고 손에 카메라를 쥐게 하는
남해 포토존이 가득한 남해 섬이정원입니다.
(남해 섬이정원 사진 정말 많음)
https://2genie.tistory.com/250

 

[남해펜션]오션뷰와 바베큐장에 진심인 남해 더파티펜션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남해여행 때 지니가 투숙했던 남해 숙소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후배의 추천을 받아 예약한 이곳은 바베큐장에 진심인 남해

2genie.tistory.com

남해 섬이정원
T.010-2255-3577
·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면로 1534-110
· 입장시간 : 일출에서 일몰까지
· 어른 5,000원/청소년 3,000원/어린이2,000원

http://www.seomigarden.com/

 

섬이정원 - 남해 유럽식정원

남해가볼만한곳,유럽식정원,남해민간정원1호,남해여행추천지,남해여행코스,남해1박2일,남해정원

www.seomigarden.com

 

남해 섬이정원를 입장하기 전에
무인티켓 발매기에서 섬이정원 관람권을
발부받아 입장해 주시면 됩니다.
(남해 섬이정원 입장료 어른 5,000원)


 

남해 섬이정원 안내도에는 진입코스1,2
번호로 표기되어있어 그대로 따라
섬이정원을 관람하시는 것도 방법이실 거 같아요.
지니는 발길 닳는대로 보았던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래된 돌담과 연못 자연스러운

유럽식 정원 섬이정원을 소개합니다.
- 섬이정원 - '

남해 섬이정원, 계류정원

 

" 여행가는날은 날씨가 쨍하면 사진도 쨍하지 "

남해 숙소였던 더파티 펜션과 가까워
가보자 하는 마음에 다녀왔던 남해 섬이정원은
가보지 않았더라면 너무 아쉬웠을 정도로
국내 힐링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었던 곳이었어요.
오늘도 날씨가 다헀다!


 

" 사진에 진심인 분들 모여라~ "

남해 섬이정원은 공간마다 사진 찍을 수 있는
소품들과 장소가 꾸며져 있어서
남해 사진 찍을 만한 장소로 충분했어요.

∨하지만, 가시는 분들은 꼭꼭 얇은 긴팔과
긴바지를 입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모기가 진짜 무진장 대박 많았어요.
사진 찍는 동안 몇방을 물린건지....ㅎㅎ

 

남해 섬이정원, 덤벙정원

 

인스타그램에서도 핫한 남해 포토존
중에 한 곳인 남해 섬이정원의 세모집(?)

마치 남해 캠핑장에 온 듯한 분위기의 집에는
많은 분들이 사진 소품들로 사용하는
동화책들과 테이블이 놓여있었어요.

 

 

" 잘가, 나의 비밀친구 동화책을 소품으로 "

남해 여행 가기 전 구매한 알록달록 크록스와
남해 섬이정원의 동화책과 세모집까지
삼위일체로 완성된 인생사진

 

 

" 드라마 속 비련의 여주인공의 느낌으로, 알겠지? "

지니가 남해 여행을 다녀갔을 당시에
남해 섬이정원은 마치 스튜디오를 연상케 하는
정자에 실크 커튼이 달려있었어요.

난 비련의 여주인공이다. 여주인공이다. 
김작가의 열정이 불태웠지만,
주문을 외워도 웃고 있는 지니 

 

남해 섬이정원, 돌담정원

 

국내 여행지 추천을 남해 섬이정원으로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사진마다 한공간이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다양한 꽃들과 나무들로
공간에서 공간으로 지나갈때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남해 섬이정원이었어요.

 

남해 섬이정원, 숨박꼭질 정원

 

남해 섬이정원의 숨박꼭질 정원은
넓지 않은 길 양옆으로 나무가 둘러싸여있어
정말 숨박꼭질을 하더라도
진짜 잘 숨어있을 수 있을 만한 정원이었어요.

 

남해 섬이정원, 모네정원

 

작은 다리마저 한 폭의 그림 같은
남해 섬이정원은 이상한 나라 앨리스에
들어와 있는 것만 같았어요.

남해 섬이정원은 서둘러서 보는 것보다
천천히 걸으면서 주위를 둘러보면
다른 색깔과 자기만의 멋을 가진 꽃과 나무들이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남해 섬이정원, 하늘연못

 

" 가장 기대했던 장소 "

섬이정원을 찾아보면서 다녀가신 많은 분들의
사진을 보면서 남해 여행 때 여기는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던 장소인 하늘연못으로 가볼게요.

 

 

" 잉? 생각보다 아담한 곳이었네... "

지니가 기대했던 것보다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했던 섬이정원 하늘 연못..
오히려 개인적으로 지니는 섬이정원의
다른 공간들이 더 예쁜 거 같습니다.
이곳만 생각해서 가시는 분들이라면 실망하실 수 있어요.

 

 

그래도 나름 만족했던 남해여행 커플사진
잠시 벤치에 앉아 숨을 돌리는 사이
섬이정원을 점점 노을이 내려앉을 때
촬칵!

 

남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국내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남해 가볼 만한 곳
남해 유럽식 정원 섬이정원 이야기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