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캠핑가다

[청주캠핑장]금관숲 캠핑장에서 당일치기 캠핑즐기기

지니더하기지니 2021. 6. 12.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캠핑을 가고 싶으나 주말마다 캠핑장예약은
전쟁이여서 번번히 실패....
그래서 올봄에 오프날 당일치기 캠핑이라도
다녀오자하는 마음에 찾아보다가
다녀온 청주 금관숲 캠핑장입니다.
( 올봄에 다녀온 곳이여서 나무가 다소 앙상해요ㅎㅎ)
https://2genie.tistory.com/246

 

[노지캠핑]충주 수주팔봉 차박 성지에서 당일치기캠핑 즐기기

안녕하세요. 지니의 일상을 더한 지니 더하기 지니입니다. 오늘은 충주 노지 캠핑을 당일치기로 다녀온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노지 캠핑의 장소는 충주 수주팔봉으로 차박의 성지로 유명한

2genie.tistory.com

금관숲 캠핑장
T. 010-9417-9115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금관리 336-4


「 금관숲 캠핑장 지도 」
캠핑을 하시는 분들은 A.B구역
지니처럼 당일치기 캠핑, 피크닉을 위해
금관숲 캠핑장을 방문하신 분들은
노지 사이트를 이용하시면됩니다.

* 금관숲 캠핑장 당일치기 캠핑요금 *
일반 2,000원/ 학생 1,500원/ 어린이 1,000원

 

길건너에 위치한 매점


금관숲 캠핑장 관리사무소에서

발열체크 및 요금 지불 후
노지사이트를 자유롭게 이용하시면됩니다.
평일이여서 금관숲 캠핑장 노지사이트는
지니가 전세캠핑을 즐길 수 있었어요.
( 금관숲 캠핑장의 매점은 길건너에 있습니다. )


금 관 캠 핑 장

 

청주 금관숲 캠핑장에는 웨건을
챙겨가지 않아도 수레가 구비되어있어
이처럼 캠핑용품을 실어서 이동하시면됩니다.

찐찐이 태워줘서 신난 지니
" 캠핑은 언제나 즐겁지~~~~~~ "

 

 

" 금관숲 캠핑장 당일치기로 이용하고싶은데요.
사장님 어디에 텐트 치면되는거에요? "

" 노지사이트에서 마음에 드는곳에 마음껏 "

 

 

청주 금관숲 캠핑장의 노지사이트
나무가 무성하게 있지만 초봄이였기때문에
잎사귀가 아직은 없어 따사로운 봄볕을
가려주는 곳이 없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오늘은 찐찐의 텐트로
우리들만의 아지트 완성!!!!!!!!!

 

오늘의 캠핑요리
닭다리살 소금&양념구이

 

청주 캠핑장에서 만들어 볼 캠핑요리는
지니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닭다리살 소금구이와 양념구이
야무지게 준비했어요.

 

 

청주 캠핑장에 오기전 마트에서 사온
닭다리살의 반에는 허브솔트를 솔솔 뿌려
밑간을 해준뒤,

 

 

" 고기는 자고로 숯불에 구워야 맛이쥬 "

타지않게 골고루 뒤집어가면서 굽굽
불이 세지 않게 조절해서 눌러붙지 않도록
고기를
자주자주 뒤집어줘야해요.

 

 

나름 청주 당일치기 캠핑이지만
대충 먹는법이 없는 우리들.
마지막에는 겉면에 토치를 이용해 한번더

구워주면 불향에 바삭바삭한 식감까지♥

 

 

" 이번에는 닭다리살 양념구이다. "

찐찐표 캠핑요리 특급 레시피!
따로 양념을 만들어 갈 것 없이
돼지불고기양념소스를 발라주면
코가 막히고 기가막힌 맛을 낼 수 있어요.
( 캠핑요리는 자고로 복잡하지않고
간단해야 캠핑을 가는게 즐거워져요. )

 

요리담당 찐찐, 데코레이션 담당 지니


청주 금관숲 캠핑장에서 완성한
오늘의 캠핑요리.

청주 캠핑장을 올때 사온 샐러드를
사이드에 올려준 뒤, 예쁘게 사진도 찍고
본격적으로 배부터 채워볼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 금관숲 캠핑장 전경

 

배도 부르고 산책도 할겸
금관숲 캠핑장 뒷편으로 걸어나오니
계곡처럼 물가가 있었어요.
여름에는 아이들이 물놀이도하고
여러종류의 물고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돌다리가 있지만 이끼가 많아
미끌미끌하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

아직은 초봄이기때문에 물이 많이 차갑지만
콧바람 쐬기에는 충분했어요.

 

 

" 나의 포즈는 왜저런 것인가... 무엇을 보는가 "

사진찍어달라며 다리위로 올라갔지만
지니는 무엇을 보고있는걸까요
다리도 쩍벌리고 서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주 금관숲 캠핑장에서 신나는
청주 당일치기 캠핑 즐기기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