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여행가다

[태안펜션]서해일출을 볼 수 있는 태안 감성 독채펜션 풀빌라 어거스트

지니더하기지니 2021. 2. 11. 13:03
반응형

"  Happy new year! "

여러분들, 벌써 내일이면 설날이에요.
이번 겨울은 유독 눈이 많이 내리고
원 없이 눈을 볼 수 있는 한 해인 것 같아요.

서해에서도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 아셨나요?
저도 처음에 긴가민가했는데,
아침에 창 너머로 빨갛고 동그란 해를
보고 감동받았던 태안 숙소를 추천해드릴게요.
태안 감성 독채 펜션 어거스트입니다.
https://2genie.tistory.com/195?category=851053

 

[제주도숙소추천] 큰창이 매력적인 제주도 서쪽 감성숙소 판포보름

제주도 3박 4일 여행 숙소편- 지니의 제주도 여행기가 거의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아쉽..) 3일차 제주도 여행의 마지막 숙소이자 잘 알려지지 않은 제주도 감성숙소를 찾고자 인터넷 서

2genie.tistory.com


어거스트펜션
T.0507-1418-0702
˙주소: 충남 태안군 안면읍 풍어제길 44-65
˙ check in 15:00/ check out 11:00

독채 풀빌라 어거스트는
객실 건너편 개별 주차장에 주차 후,
숙소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제가 이숙소를 결정했던 이유는
바로 이창문때문이였어요.
그 이유는 블로그 아래쪽 사진으로

직접 보여드릴게요:)

*수영장은 4~11월까지만 운영합니다.*

지니가 태안을 방문했던 날이 대설주의보...
마치 엘사의 성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었달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층 구조의 어거스트 펜션은
계단을 올라가면 침실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따로 챙겨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왠만한 식기구들이 모두 세팅되어있더라고요.
하지만, 복층 계단이 너무 가팔라서
내려올 때 아주아주아주 무섭더라고요ㅎㅎ

" 파티에는 풍선이 빠질 수 없죠 "

저희들만의 작은 파티를 시작하기전에

풍선으로 분위기 살리고๑•‿•๑

ᕕ( ᐛ )ᕗ
지니표 눈사람만들기.
몸통을 만들었는데 손이 너무시리더라요..
눈사람 윗부분은 눈대신 스마일풍선으로
잔꾀부려 완성한 눈사람

 " 벌써 계란한판이라니..."

야생적인 분위기의 커튼이
저희들의 풍선과 찰떡이었어요.
저희들만의 커플사진 찍는 방법!


AUGUST

저녁이 되니 조명 ON!
지니의 동네는 바다가 근처에 없어서인지
바다를 보고 있노라면 뭔가 뻥 뚫리는 느낌.

* 바베큐 이용시간 17:00~22:00 *

숙소입실시 바베큐 시간을 말씀드리면
그 시간에 맞춰 예쁜 테이블보와 조명,
바베큐그릴을 준비해주셨어요.

고기 부심 가득한 저희 오빠가
준비한  펜션 요리로 5cm 티본스테이크,
옥수수, 새우까지 신명 나게 구워주었습니다.
고기는 역시 두꺼워야 제맛이쥬ㅎㅎ

지니가 처음 만들어 본 투움바파스타
닭가슴살샐러드까지 준비해서
저희들의 작은 파티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요알못의 양조절 실패로...한 상 가득 푸짐하게)

" 하늘에서 눈이옵니다♬ "

식사 후 산책 겸 밖으로 나왔어요.
눈을 보면 발자국 내고 싶은 마음에
우다다다~ 뛰어다니면서 소화시키기.


서해일출

지니가 태안 독채 펜션 중 어거스트펜션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일출명소!
창너머로 보이는 새빨간 일출을 보니
마음속이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모두들 2021년 새해소망 다 이루어지세요"

태안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태안 숙소로 추천해드리는 어거스트였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제 돈 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였습니다*
http://www.pension-august.kr

 

태안 안면도 펜션어거스트 풀빌라

안면도 황도펜션, 전객실 바다전망, 독채형 풀빌라, 개별바베큐테라스, 수영장, 신축펜션, 갯벌체험가능, 일출, 태안추천여행

www.pension-august.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