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디가?/캠핑가다

[청주 캠핑장]청주 근교 나들이, 무료캠핑장에서 당일치기캠핑 청주 청석굴

지니더하기지니 2020. 7. 22. 12:01
반응형

캠핑에 푹빠져버린 요즘.
1박2일 캠핑을 가고싶었지만
직장인이기때문에 시간내기 어려워
당일치기캠핑을 찾아보았습니다.

청주 당일치기캠핑장으로
알아보던 중 청주 무료캠핑장이 있다고해서
다녀오게된 청석굴을 소개해드릴게요:) 

Q.캠퍼들이 여름캠핑을 꺼려하는 이유는?
① 햇빛 쨍쨍 내려찌는 무더위
② 정체모를 벌레들
때문에 고수 캠퍼들은 7~8월에는
캠핑을 쉰다고 합니다.

지니의 늦바람때문에 찐찐은
무더위속에서 텐트를 쳐야하기때문에
이날에는 4시쯤 느지막이
출발한 청주 근교 캠핑장으로
타프만 챙겨서 청주 청석골에 다녀왔습니다.

청주 노지캠핑장이지만
미원 청석골화장실, 음수대 등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단, 가져온 쓰레기, 음식물 등은 되가져가기!!
(이날에 음수대위에 누군가 음식물을
잔뜩 버리는 비매너적인 행동을 하셨더라고요.)

아베나키 실타프 40D 블랙(국내브랜드)

˚아베나키 실타프 40D 블랙(국내브랜드)˚
초경량 백패킹 타프로 컴팩트한 사이즈

타프칠때 송골송골 맺힌 땀들이
금세 마를 정도로 바람이 솔솔불어
신선놀음 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금방 완성한 저의 집에서 게임중인 찐찐..  

청석굴 캠핑장의 양옆을 연결해주는
아치형 다리가 놓여있습니다.
다리밑으로는 산책길, 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중인 아이들을 볼 수 있었어요.
어렸을때는 오빠와 놀던 계곡물놀이가
왜이렇게 즐거웠는지ㅎㅎ(잠시 추억소환)


청석굴 인공폭포
[운영안내]
5월초 ~ 6월말 : 주말 및 공휴일
11:00 ~16:00
(1일 7회/1회 30분)

7월초 ~ 8월말 : 매일
11:00 ~16:00
(1일 7회/1회 30분)

9월초 ~ 10월말 : 주말 및 공휴일
11:00 ~16:00
(1일 7회/1회 30분)


이제 청석굴 다리 아래로 내려가볼게요ㅎㅎ

신나게 물놀이의 흥에 심취한 아이들과

어느각도에서 찍어도 그림같은 풍경
공존하는 옥화대 청석골이었어요.

오는길 마트에서 구입한
감성캠핑을 완성해줄 우드그릇들을
오빠찬스로 구매해서 오늘은 이아이들로
캠핑요리를 장식해볼게요ㅎㅎ

지니 캠핑요리 2탄!!
① 통마늘 장어구이
② 소고기 스테이크
그리고, 오다가 방문포장해온
내사랑 마라탕&꿔바로우까지
누가보면 며칠 캠핑 가는것갔지만
오늘은 초대캠핑을 한날이어서
푸짐하게 챙겨갔어요ㅎㅎ

그리들에 장어를 앞뒤로 구웠는데
판에 많이 들러붙더라고요ㅠㅠ
이게 또 캠핑의 묘미 아닐까요?
집에서 먹는것처럼 완벽할 수 없으니까!

꿔바로우는 저의 새로운 캠핑아이템이 된
우드그릇에 예쁘게 담아주었어요.
크~~영롱하죠

마지막은 캠핑에서 구워본 스테이크.
나름 깻잎과 통마늘로 데코레이션을
해보았는데 참 맛깔나보이지않나요?ㅎㅎ

저녁을 먹다 하늘을 올려다보니
노을이 예쁘게 지고 어둠이 내려온 밤하늘에는
동그란 보름달까지.
2번째 캠핑까지 성공적

지니에게 캠핑이란?
"그냥 다좋아요.모든게 다 힐링 그자체"

오늘도 힐링하는 하루보내세요:)

 

반응형